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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강남점 "유동인구 100만명 오픈스테이지 효과 톡톡" 2024-04-07 06:00:01
유동 인구가 100만명에 이른다. 오픈 스테이지는 2021년 지프와 BMW, 다이슨 뷰티랩과 협업했고, 2022년에는 유명 OTT 드라마 콘텐츠 체험 부스, 알폰스 무하의 작품을 활용한 디지털 아트 전시, 발달장애인이 디자인한 콘텐츠 전시 등을 선보였다. 작년 11월에는 헬로키티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 스테이지에서 열어 300m...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봄맞이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코베아와 카즈미, 노스피크, 지프, 쿠디, 지라프, 고투, 크레모아 등 다양한 캠핑용품 브랜드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비밀 특가' 상품으로 '로티캠프 빅스퀘어 원터치텐트'와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량 뚝 떨어진 지프…초저금리 파격으로 '반전' 나선다 2024-04-04 14:46:27
뚝 떨어진 지프와 푸조를 판매하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올해 초저금리 금융 상품을 선보이며 한국 시장을 다시 공략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신임 대표는 지난 1일 간담회에서 가격 정책 안정화를 최우선 과제로 꼽은 바 있다. 4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지프는 전년 대비 39.6% 떨어진 675대를...
'치명적 결함' 뭐길래…벤츠 등 5만760대 대량 리콜 2024-04-04 13:42:16
있다. 스텔란티스의 지프 그랜드 체로키 3229대는 차량 앞쪽 상부 컨트롤 암(본체와 바퀴 연결장치)의 고정 볼트 조립 불량으로 오는 8일부터 시정조치에 들어간다. 혼다 어코드 등 7개 차종 1692대는 조수석 중량 센서 회로기판의 제조 불량으로 오는 5일부터 시정조치를 한다. 또 재규어·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5.0SC...
스텔란티스코리아, 한강서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 열어 2024-04-04 11:32:17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4x4데이'를 기념해 '지프 4x4 어반 어드벤처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까지 벚꽃 시즌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서울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 야외무대 앞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 현장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코닉 오프로더 '더...
벤츠·스텔란티스 등 62개 차종 5만760대 자발적 시정조치 2024-04-04 06:00:13
스텔란티스의 지프 그랜드 체로키 3천229대는 차량 앞쪽 상부 컨트롤 암(본체와 바퀴 연결장치)의 고정 볼트 조립 불량으로 오는 8일부터 시정조치에 들어간다. 혼다 어코드 등 7개 차종 1천692대는 조수석 중량 센서 회로기판의 제조 불량으로 오는 5일부터 시정조치에 들어간다. 또 재규어·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5.0SC...
스텔란티스코리아, 저리할부로 구매 문턱 낮춘다 2024-04-03 16:07:49
이용해 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지프는 60개월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차종 및 선납금(0~30%)에 따라 무이자 또는 4.5%대 금리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랭글러는 선납금에 따라 월 90~15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레니게이드는 0.8% 초저금리를 적용해 월 5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선납금 ...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 "수입차 '고무줄 가격' 없애겠다" 2024-04-01 15:24:15
앞서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금융 계약을 맺었다. 지프와 푸조 모든 차종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통합 전시장도 확대한다. 올해 원주와 광주에 새로 오픈하는 데 이어 2026년까지 전국 총 9개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브랜드 하우스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방 사장은 "올해는...
스텔란티스코리아, 신뢰 회복하고 브랜드 저력 강화한다 2024-04-01 14:33:45
-통합 네트워크 '스텔란티스하우스' 출범 -지프 어벤저·푸조 308 mhev 투입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일 서울 정릉동 르한스에서 신임 대표 기자회견을 열고 신뢰 회복과 브랜드 강화에 중점을 둔 2024년 계획을 공유했다. 다.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지양하고 가격 안정성을 유지해 브랜드 가치...
"프로모션보다 지프·푸조 브랜드 끌어올려 고객 늘리겠다" 2024-04-01 13:23:52
강조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에 따르면 지프 고객 약 54%, 푸조 고객 약 48% 등 합산 평균 50%의 고객이 국산 브랜드 이용 고객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 비율 확대를 위해 판매부터 사후서비스(A/S), 제품 포트폴리오, 마케팅 전략 등 사업을 전방위적으로 검토 및 강화해 기반을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방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