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키즈토피아’ 출시 2023-02-22 10:33:46
체험단, 교육 전문가, 게임 전문가들의 자문을 얻어 서비스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불량 사용자 차단·신고, 채팅 중 욕설·비속어 차단 등 플랫폼 자체 기능에 공을 들였다. 온라인 친구 관계 관리 등 보호자 모니터링 기능도 도입했다. LG유플러스는 알파세대가 디지털...
에스알, 올해 국민철도 안전지킴이 공개 모집 2023-02-22 10:06:37
에스알은 2021년부터 운영해온 시민 안전체험단을 올해는 국민철도 안전지킴이로 명칭을 변경했다. 기존 체험 위주의 안전 활동에서 실제 위험 요소 발굴 및 대국민 의견수렴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개편했다. 메타버스, VR 등 4차산업 기반 안전교육 및 훈련을 확대하고, 재난 및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점검 등...
LGU+, 알파세대 특화 메타버스 '키즈토피아' 출시 2023-02-22 09:00:03
고객과 임직원 자녀로 구성된 체험단을 통해 자문했다"면서 "아이들에게 더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고자 불량 사용자 차단 및 신고, 채팅 중 욕설 및 비속어 차단 등 플랫폼 자체 기능과 온라인 친구 관계 관리 등 보호자 모니터링 기능을 도입해 부모 고객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engine@yna.co.kr (끝)...
로얄캐닌, ‘2023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 공개 2023-02-20 15:00:37
‘로얄펫라이프’에서는 견종별 사료 첫 구매 고객을 위한 ‘견종별 스타터팩’이 준비됐다. 견종별 사료(500g)과 습식사료(85g) 및 습식사료 보관을 위한 클립으로 구성된 팩은 가격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반려동물 전문몰과 협력해 체험단 행사를 기획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글라스락X곰표' 협업 제품 출시 기념 공식 체험단 모집 2023-02-08 15:47:52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체험단을 모집하고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글라스락과 곰표가 지난달 선보인 협업 제품은 집 꾸미기, 혼밥, 캠핑 트렌드 등를 겨냥한 라인업이다. 소비자 공감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품 체험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자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누릴 수...
"900대 모두 완판입니다"…역대급 가성비에 동난 삼성 제품 2023-02-04 20:44:32
체험단은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집이 마감됐다. 제품 구매 후 사진을 담은 상품평을 작성하고, 포털사이트·소셜미디어(SNS)에서 검색·구매 인증을 완료한 사전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전 판매 할인 소식은 전자기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퍼져나가면서 '완판'에...
종근당건강, ‘락토핏 솔루션 2’ 체험단 모집 2023-02-03 15:09:52
2월 3일부터 3주간 체험단 3,000명을 모집한다. 하루 1캡슐 섭취로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억 CFU를 보장하는 ‘락토핏 솔루션’은 개인별 장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 둔감한 장, 예민한 장을 위한 제품을 따로 출시했다. 제품은 스트레스로 긴장하면 화장실을 자주 가는 등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한...
韓-UAE, 스타트업 지원 '맞손'…이영 장관, UAE 무역장관 면담[Geeks' Briefing] 2023-01-17 15:50:54
'무드업 김치냉장고'를 증정하는 리뷰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우스앱은 소비자가 직접 올리는 영상 리뷰를 통해 후기를 확인하는 플랫폼이다. 오는 22일까지 신청받아 최종 5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초미세먼지 제대로 측정한다 대기 입자 물질 모니터링 업체 랩코는 '기준채널을 적용한 광기반 정밀 초미세먼지 ...
일본 DX 이끄는 K 스타트업…일본판 '화해'로 승부수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1-11 18:15:56
다양한 채널을 확대했다. 신제품 체험단 및 무료 샘플 체험도 운영하고 있어 일본에 진출하려는 한국 화장품 기업은 마케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화장품 유통시장 DX 선도 일본은 세계 3대 화장품 시장으로 꼽힌다. 지난해 한국 화장품의 일본 수출액은 1조원을 돌파했으며, 한국은 일본의 화장품 수입국 1위에 오르기도...
TK(대구·경북)가 CES에 부스 차린 이유는? [CES 2023] 2023-01-04 05:39:11
대구시 지원으로 선발한 제5기 대구4차산업청년체험단 30명도 CES 일정에 동참하고 실리콘밸리 기업 방문도 이어간다. 경상북도도 지난해 8월부터 지역 내 CES 참가 기업을 모집했다. 부스 임차와 시설 장치 비품 지원, 참가사 관계자의 항공료와 현지 통역 등을 지원했다. 라스베이거스=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