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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 쏠트래블 카드 누적발급 120만매…결제액 8천400억원 2024-09-11 09:48:39
여행 특화 카드인 신한 쏠트래블카드(신용·체크) 누적 발급량이 120만매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쏠트래블카드는 8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월간 이용액 2천341억원을 기록해 처음으로 월간 이용액 2천억원을 돌파했다. 앞서 출시 3개월 만에 월간 이용액 1천억원을 돌파했고, 6월 1천372억원, 7...
"올해 40% 더 오른다"...테슬라 강세론 '솔솔' 2024-09-11 09:48:18
유럽과 중국에서 2025년에 자율주행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일론 머스크 CEO가 "옵티머스 로봇이 테슬라의 가치를 앞으로 25조 달러까지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디슨 유 애널리스트는 테슬라의 에너지 저장 사업도 유망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도이체뱅크, 테슬라 '최선호주' 선정 [글로벌 IB리포트] 2024-09-11 08:15:14
그러면서 “다소 흥미 없는 아이폰 출시”였다고 평가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아이폰 15라인에서 16으로 넘어갈 때 가격을 변경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이폰 수요가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으며, 낮은 업그레이드 가격과 통신사들의 미미한 프로모션을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아이폰 성장 전망을...
[취재수첩] 목표전환형 펀드 '4모작'하는 금융사들 2024-09-10 17:34:21
목표전환형 펀드다. 5~7%가량 목표수익률을 정해놓고 달성하면 자동으로 ‘익절’한다. 주식에 투자해 5% 오르면 모두 팔고, 단기채권처럼 현금과 비슷한 상품으로 채우는 식이다. 올 들어 출시된 목표전환형 펀드 규모는 1조3000억원에 달한다. 지난해 전체(4518억원)와 비교해도 세 배가량 많은 자금이 몰렸다. 뜨거운...
"삼양식품 10만원대에 매수"…빅데이터로 올 수익률 105% [KIW 2024] 2024-09-10 15:55:52
출시 이후 2020년 코로나19 초기 시장을 주도한 소비재 업종을 빠르게 포착해 성과를 내기도 했다"고 말했다. 2022년 증시 변동성이 컸을 때는 추가로 한국의 수출입 데이터 미국 FRED 데이터를 추가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 정 본부장은 "당시 접목한 데이터들이 2022년 이후로 실제로 펀드 수익률에 큰 기여를 했다"며...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량 전량이 이틀 만에 동났습니다. 편의점에서의 까먹는 젤리 매출 신장률도 눈에 띕니다. 앞서 지난해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까먹는 젤리 2종을 선보였는데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고 현재까지 260만개가량 팔렸다고 합니다. 지난 7~8월 2개월간 까먹는 젤리 4종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삼성·퀄컴 "AI에 겨울은 없다…거품론은 기우" 2024-09-09 18:03:05
량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는 ‘AI 열풍’에 따른 고성능·고용량 메모리 반도체 수요 증가에 발맞춰 내년 출시할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부터 ‘고객 맞춤형 제품’을 내놓기로 했다. 세계 최초로 맞춤형 HBM을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배 부사장은 “업계 최초로 맞춤형 HBM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1∼7월 中제외 전기차 인도량 329만3천대…작년보다 7.1% 증가 2024-09-09 11:58:09
판매량을 기록했다. 테슬라 상하이 공장의 생산량 감축, 유럽 관세 인상에 따른 가격 경쟁력 약화로 인해 향후 판매량 부진은 이어질 것이라고 SNE리서치는 전망했다. 2위 폭스바겐그룹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0.5% 감소한 40만5천대 판매했다. 주 타깃인 유럽 시장의 전기차 수요 둔화가 심화한 영향인 것으로 분석됐다....
車판매 주춤한데 온라인 '활황'…캐스퍼 13만대 돌풍 2024-09-08 18:11:45
유일하게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캐스퍼는 출시 3년 만에 13만 대 넘게 팔렸다. 캐스퍼의 활약 덕분에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자동차 시장은 올해 5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캐스퍼, 현대차 RV 2위로8일 통계청 분석에 따르면 올해 1~7월 온라인에서 이뤄진 자동차 거래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42.1% 증가한 3조1475억원에...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매일유업이 출시한 매일우유는 회사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힘입어 ESG 브랜드로 두각을 드러냈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 유아식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제품 용기를 경량화하고 빨대를 제거하며 플라스틱 대체 소재를 개발하는 등 유제품 라인업의 친환경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