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글로벌 허브 런칭쇼 마무리 2015-09-18 17:52:29
▲미도컴퍼니 ▲트위에서 마련했으며, 자사 브랜드의 컨셉에 맞는 개성 있는 전시부스를 연출해 참석자들에게 효과적인 어필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와 함께 기념 퍼포먼스 순으로 한·중 양국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됐다. 국내 우수 브랜드 삼성물산의 ‘엠비오’,...
새신부 이소연, 러블리했던 웨딩드레스의 정체는? 2015-09-13 03:45:48
믹스된 세미머메이드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하여 본식드레스와는 또 다른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깨끗하고 맑은 눈을 가진 배우 이소연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을 디렉팅한 헤리티크뉴욕의 드레스 매니저는 "본식은 순백의 신부를 메인 컨셉으로 이소연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사랑스러운 신부의...
눈썹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 ‘호감 가는 눈썹 만들기’ 2015-08-20 11:59:00
컨셉아이즈 슬림 아이브로우 펜슬은 자연스럽게 터치되는 부드러운 발색과 롱 라스팅 텍스처가 특징으로 0.15mm의 가는 펜슬이 섬세한 눈썹 모양을 잡아준다. #자연스러운 눈썹 그리기 how to 스크류 브러시를 사용해 눈썹결을 따라 빗어준다. 그 후 아이브로우 펜슬이나 아이브로우 키트를 사용해 눈썹의 윤곽을 잡아주고...
‘언프리티 랩스타’ 치타, 신곡 ‘My Number’ 3일 공개...직설적 가사에 주목 2015-08-03 09:00:00
디렉팅까지 총괄하며 감각적인 색감의 영상미와 파격적인 컨셉으로 치타의 팔색조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치타의 소속사 관계자는 “치타의 이번 싱글은 음악성, 예술성 등 모든 측면에서 팬들을 기대 이상으로 크게 만족시킬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매력만점’ 쓰리컨셉아이즈(3CE) 크리미 치크 스틱 2015-07-24 10:12:00
블로거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 있는 쓰리컨셉아이즈(3ce) 크리미 치크 스틱 블러셔는 기능과 효율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금부터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뷰티 파워 블로거 김키네의 #pink factory 제품 리뷰를 살펴보자. 예전에는 파우더나 크리미한 블리셔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항상 파우더 타입을 골랐다. 그...
'삼국지 영웅전', 군단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2015-07-20 15:49:03
팅 시스템과 친구가 보유한 장수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소셜 기능, 3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삼국지 영웅의 육성 등 다양한 전투의 재미 요소를 담아낸 카드 배틀 rpg다.이번 '삼국지 영웅전' 군단전 업데이트는 단순히 군단간의 전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 아닌 삼국지...
소나무, ‘쿠션’ 티저영상 화제…명불허전 칼군무 2015-07-15 12:21:59
시작한다. 이어 트렌디한 `퓨쳐스쿨` 컨셉 가죽 소재 의상을 착장한 소나무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신나게 베개싸움을 하고 있는 모습,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교차로 화면을 채운다. 특히 살짝 드러나 감질맛을 더하는 일곱 소녀의 파워풀한 군무가 더욱 기대치를 높인다. 사랑하는 사람을 `쿠션`에 빗댄 이...
"한여름 해변 메이크업, 이런 건 어때?" 2015-07-01 11:04:20
컨셉 브랜드 마몽드가 올 여름 뜨거운 태양을 머금은 듯 강렬한 `썸머` 메이크업 룩 3가지를 제안했다. 마몽드 `썸머` 메이크업 룩은 강렬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핑크와 오렌지, 블루 계열의 비비드한 컬러들로 구성돼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러블리 비치 룩, 쿨 팝 룩, 트윙클 썸머...
뜨거운 여름철 태양으로부터 피부 지키기 2015-06-25 13:26:00
컨셉아이즈에서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는 썬 에디션 3종 세트를 소개한다. 부스팅 썬 미스트 수분 손실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자외선 차단 미스트. 촉촉한 밀크 토너 제형으로 곱고 미세하게 분사되며 피부에 부드럽고 가볍게 스며든다. 수시로 덧바르기 어려운 크림 제형에 비해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이...
국내 화장품 1위 브랜드 설화수, 이례적으로 `명품` 홍보 2015-06-23 11:37:15
담긴 약용식물을 사용한다는 제품의 컨셉, 그리고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과학기술을 더해 피부에 가장 최고의 효과를 주는 화장품으로 당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는 것이 설화수 측의 설명이다. 특히 설화수는 뷰티 제품으로 최초로 단일 제품 판매 누적 매출 1조원을 기록한 윤조에센스의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