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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제2의 MLB 될까"…'할리데이비슨' 패션 브랜드로 키운다 2024-01-15 14:10:01
취득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수입 브랜드 의존도가 높은 현재의 사업모델로는 성장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새 먹거리로 ‘라이선스 사업’을 낙점한 바 있다. ◆MZ 위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1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할리데이비슨 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형지에스콰이아, 문고리·베개 측면 등 한국 전통미 담아낸 '문트백' 출시 2024-01-03 16:01:55
클래식과 컨템포러리가 공존하면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의 첫 번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악어가죽 핸드백을 준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강남 3조·강북 2조·에루샤 없어도 1조…신기록 쓴 백화점 2024-01-01 08:05:52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지난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새단장한 결과, 지난해 스트리트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매출은 각각 94.6%, 51.6% 뛰었다. 이 같은 MD 개편은 중국 싼커(개별여행객) 등 개별여행객 중심으로 재편된 여행 트렌드와도 맞물려 외국인 매출이...
'1979년 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 고지 밟는다 2023-12-28 15:01:11
등 해외 브랜드 매장을 열었고, 해외패션,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 강화에 주력하면서 리뉴얼 후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거뒀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하는 등 서비스와 아트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본점은 지난해 역...
'비수도권 백화점'인데...전국 매출 3위 노린다 2023-12-26 15:31:24
지상 4층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몰이하며 고객 수가 급증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관계자는 "부산 이외 지역에서 찾는 원정 쇼핑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고객의 수요에 맞춘 영업환경 개선과 마케팅으로 상권을 계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사진 1장으로 나 닮은 가상인간 '뚝딱'…당근은 전직군 채용 나서 [Geeks' Briefing] 2023-12-22 11:20:28
본격화를 위해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열었다. 잠재력 있는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해 해외 진출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리파인드902' '클린' '르히 캐시미어' '노티아' '꼼파뇨' 등이다. 내년 하반기까지 컨템포러리 비중을...
신세계 강남점 '연매출 3조' 시대 열었다 2023-12-21 17:31:02
발굴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였다. 지난해 8월 5층에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신설한 데 이어 △올해 2월 7층에 골프 전문관 △7월 신관 8층 프리미엄 스포츠 전문관 △9월 본관 8층 영패션 전문관 순으로 쉴 새 없이 리뉴얼을 이어갔다. 리뉴얼의 타깃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그 결과 올해 스트리트 캐주얼(전년 대비 매...
단일점포 최초 '연매출 3조' 벽 넘었다…신세계 강남점 또 신기록 2023-12-21 09:52:46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올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새단장해 올해 스트리트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매출이 각각 94.6%, 51.6% 뛰었다. 이 같은 MD 개편은 중국 싼커(개별여행객) 등 개별여행객 중심으로 재편된 여행 트렌드와도 맞물려 외국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587%...
2030 몰리더니 '초대박'…'3조 잭팟' 최초 기록 쓴 백화점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21 08:00:04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신설한데 이어 올해 2월 7층 골프 전문관, 7월 신관 8층 프리미엄 스포츠 전문관, 9월 본관 8층 영패션 전문관 등 리뉴얼을 이어간 덕분이다. 리뉴얼의 타깃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였다. 그 결과 스트리트 캐주얼(94.6%), 스포츠·아웃도어(51.6%) 카테고리 등을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올랐다....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대거 들여왔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강남점은 지난해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올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이른바 'MZ 브랜드' 중심으로 새단장해, 수년간 온라인에 집중됐던 영패션 수요를 오프라인으로 끌어오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스트리트 캐주얼(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