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일 컴백' 핫펠트, 신곡 '라 루나' 프리뷰 공개 2020-09-07 07:56:00
이와 달나라로 바캉스를 떠나는 판타지를 담아냈다. 한편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때부터 지금, 앞으로도 계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아티스트 앨범 발매 프로젝트 '댄 투 나우(THEN TO NOW)'를 진행 중이다. 핫펠트가 이번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 가운데, 핫펠트의 새 싱글 '라 루나'는 오는 10일 ...
핫펠트, 10일 새 싱글로 5개월만 컴백…매혹적 변신 예고 2020-09-03 07:50:00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때부터 지금, 앞으로도 계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댄 투 나우(THEN TO NOW)'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아메바컬쳐 전 아티스트들의 앨범 발매를 순차적으로 예고했다. 네 번째 주자로 나서는 핫펠트의 새 싱글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뮤즈온 2020’ 아티스트 선정된 쏠(SOLE) ‘문화계가 주목하는 기대주’ 2020-08-28 15:00:22
[연예팀] 쏠이 국내 최대 뮤지션 지원 사업 '뮤즈온2020'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28일 아메바컬쳐는 "최근 쏠(sole)이 '뮤즈온2020'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
`음색여신` 쏠, `뮤즈온2020` 아티스트 선정…문화계가 주목하는 기대주 2020-08-28 11:50:09
28일 아메바컬쳐는 "최근 쏠이 `뮤즈온2020`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뮤즈온`은 국내 유망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다각도의 온·오프라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을 돕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프로젝트다. 올해 총 574팀이 지원해 기성과 신인 뮤지션 10팀씩 총 20팀이...
‘팔로알토 티셔츠 어떄?’ 하이라이트 레코즈,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 출시 2020-08-27 11:43:13
브랜드 크리스프(krsp)는 2009년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뉴욕의 스트릿 컬쳐와 애티튜드로부터 영감을 얻은 크리스프는 에이셉 라키(a$ap rocky), 스눕 독(snoop dogg), 위즈 칼리파(wiz khalifa)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 온 바 있다. 이번 머천다이즈는 크리스프의 홈페이지를 통해 27일 오후 8시에 1차...
(김)선재, 新 프로필 사진 눈길...신보 ‘wallflower’ 아트 워크 공개 2020-07-27 09:43:44
팀] 선재가 새 프로픽 사진과 신보 아트 워크를 선보였다. 아메바컬쳐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wallflower’의 아트 워크와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했다는 소식이다. 먼저 이번 새 앨범의 아트 워크는 선재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 검은색 바탕에 노란색 꽃잎이 그려져 있어 이목을 끈다. 이와...
“삶의 가능성을 넓히다!” 안다르 서포터즈 안다린 1기 해단식·2기 위촉식 진행 2020-07-24 10:30:21
낸 베스트 팀으로는 위듀팀(최아정, 김선민, 박지현, 신민규, 조현서)이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으로 각각 ▲10만원 ▲20만원 ▲30만원이 수여됐다. 안다린 2기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더불어, 새롭게 선발된 안다린 2기 팀 6개의 소개를 진행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0월까지 활동한다. 안다린...
서점에서 읽는 핫펠트 스토리...에세이집 ‘1719’ 일반판 발간 결정 2020-07-20 13:05:53
[연예팀] 핫펠트 스토리북 ‘1719’가 일반판으로도 출시된다. 금일(20일) 아메바컬쳐 측은 “팬분들과 독자분들의 계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1719(부제: 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 한정판이 일반판으로도 판매된다”고 소식을 전했다. ‘1719’는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1719’의 트랙과 각 챕터가...
CJ ENM "온라인 `케이콘택트` 세계 150개 지역·405만 명 접속" 2020-06-29 10:24:18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 세계 150개 지역에서 유·무료 관객 합산 405만 명이 함께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8년간 24회의 오프라인 `케이콘 (KCON)`에 방문했던 관객 수보다 3.5배 이상 많은 수치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는 청하, 아이즈원, 강다니엘, 김재환, 마마무, 몬스타엑스, 펜타곤,...
"`라떼는 말이야` NO"…KT, 밀레니얼 전담팀 만든다 2020-06-25 10:43:11
KT는 2030 기업문화 전담팀 `Y컬쳐팀`(가칭)을 신설한다고 24일 밝혔다. `Y컬쳐팀`은 2030 밀레니얼 세대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건전하고 유연한 KT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맡는다. 팀장을 포함해 5명으로 구성됐으며 전사 공모를 통해 선발됐다. 지원 자격은 팀장, 팀원 모두 만 39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