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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헤드는 잊어라"…테니스 붐 타고 부활 2023-04-05 17:35:26
들어갔던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3년 만에 돌아왔다. 브랜드의 뿌리라고 할 수 있는 테니스와 스키 부문에 집중할 계획이다. 의류에 주력했던 과거 전략에서 벗어나 라켓·공·스키플레이트 등까지 모두 제작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제2의 도약을 이끌어 내겠다는 게 헤드의 목표다. 코오롱FnC는 재정비를...
코오롱FnC '헤드', 3년만에 리론칭…테니스 의류·라켓 주력 2023-04-05 15:21:43
코오롱FnC '헤드', 3년만에 리론칭…테니스 의류·라켓 주력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3년 만에 재탄생한다. 헤드는 5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개최한 기자 간담회에서 지난 3년간 재정비 기간을 거쳐 라켓을 포함한 스포츠용품과 의류를...
"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골프에 이어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를 일상 패션 영역으로 끌고 들어왔다. 봄을 맞아 테니스 관련 패션 아이템 매출이 늘어나는 가운데 각 업체들은 '테린이(테니스+어린이)'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힙걸리' 트렌드 이끄는 장수막걸리 2023-03-20 17:38:14
아니다. 지난해 5월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솟솟막걸리’를 내놨다.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가 한글 ‘솟솟’을 닮아 이런 이름을 지었다. 최근 등산을 즐기는 2030세대가 늘어나자 ‘막걸리는 등산 후 마시는 술’이라는 점을 각인시키기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 장수막걸리가 MZ세대에게 제대로 눈도장...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것보다 낫다는 판단에서다. 주요 패션기업은 스포츠웨어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취향에 맞춰 브랜드 전략도 다시 짜고 있다. 전통의 재해석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사진)를 3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헤드는 오스트리아 테니스 라켓 개발자 하워드 헤드가...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 재출시 2023-02-28 09:06:11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유통 또한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코오롱몰을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헤드를 소개하여 DX(Digital eXperience)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지은 코오롱FnC 상무는 "헤드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동시에 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헤드를 다시 포지셔닝했다"며...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 재정비해 다시 론칭 2023-02-28 08:17:19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 재정비해 다시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를 재정비해 다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헤드는 1950년에 출시된 오스트리아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서 유명하다. 코오롱FnC가 1981년 국내에...
전경련, 12년 만의 수장교체에 조직 쇄신…중책 맡는 김병준 2023-02-23 05:30:00
이에 따라 부회장단 일원인 이웅열 코오롱그룹 명예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회장 후보추천위원회가 꾸려진 바 있다. 김 회장은 회장 대행 임명 후 향후 6개월간 전경련의 혁신을 이끌면서 향후 조직 운영 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또 전경련 쇄신작업을 이끌 미래발전위원회를 통해 차기 회장 후보도 물색한다. 김 회장은...
전경련 회장 직무대행에 김병준 내정…6개월간 조직 쇄신 2023-02-19 11:00:00
일원인 이웅열 코오롱그룹 명예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회장 후보추천위원회를 꾸려 차기 회장 인선에 나섰다. 이웅열 위원장은 "전경련은 탈퇴한 기업과 국민으로부터 여전히 외면받는 위기 상황"이라며 "김 내정자는 특단의 대책이 필요한 상황에서 객관적 시각과 뛰어난 역량으로 개혁을 이끌 적임자"라고 말했다. 국내...
카카오·코오롱 등 국내 기업, 튀르키예 지진에 '온정의 손길' 2023-02-12 17:43:30
6억원을 기부했고, 최대 10억원까지 기부할 예정이다. 코오롱그룹은 패션 계열사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텐트와 방수 매트, 냉기 차단 폼 매트를 200개씩 총 600개 지원한다. 값으로 따지면 2억6000만원 정도다. 코오롱제약에서도 7000만원어치의 에너지 보충제(탄수화물 공급 및 피로 해소용)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