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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자동차 수리업체 연결 플랫폼 '카닥'와 업무협약 2020-09-22 17:36:43
따라 모바일 자동차사고 보상서비스 ‘셀프 클레임(Self-Claim)’ 시스템과 ‘카닥’ 플랫폼을 연결해 모바일을 통한 자동차사고 보상안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디지털 기반 보상서비스 고도화에 함께 하기로 했다. KB손해보험은 자동차보상 셀프클레임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보험 가입자가 직접 예상 합의금과 예상...
[PRNewswire] DEKRA, 아시아 자동차 시험 및 인증 서비스 확장 2020-09-18 19:49:37
최선을 다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차량 검사, 전문가 평가, 클레임 서비스, 산업 및 건물 검사, 안전 컨설팅, 제품 및 시스템의 검사 및 인증뿐만 아니라 교육 과정 및 가설 작업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DEKRA의 비전은 설립 100주년인 2025년까지 안전한 세상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출처: DEKRA...
물류+IT=첨단 물류 인프라 구축, OK종합특송 차별화된 화물운송 서비스 선보여 2020-09-17 09:00:01
상차지와 하차지의 작업 환경, 영업 쪽 클레임 같은 내용도 파악하고 있어야 베스트 초이스를 할 수 있으므로 양측이 서로 만족할 수 있게끔 배차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계자는 "OK종합특송과 거래하는 요인 중 하나가 화주 고객사를 대하는 마음과 화물을 배송하는 사장님들을 대하는 보이지 않는 무형의...
산단공, 온라인 수출 컨설팅 페어 개최…"입주기업 수출경쟁력 강화" 2020-09-11 09:50:51
클레임, 특허권 등), 회계 세무(세법검토, 회계감사 등) 등이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주기업과 컨설턴트가 서로 떨어진 장소에 마련된 화상상담장에서 온라인으로 대면하는 온택트 방식으로 이뤄졌다. 김정환 산단공 이사장은 "코로나19 등 대내외 통상 환경 악화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산업단지 수출...
무역보험공사, `온택트 컨설팅` 개최…"산단 기업 해외 진출 지원" 2020-09-07 10:22:44
`수출계약과 판로개척 등 수출입 분야`와 `상사분쟁 및 무역 클레임 등 법무 분야`, `회계 감사 등 회계·세무 분야`, `정책자금 활용 및 환위험 관리 등 금융 분야`에서 상담해준다. 또 지난 2018년 7월 `트레이드슈어(Trade-sure) 컨설팅센터`를 열고 수출기업에 종합 수출 컨설팅을 제공해왔으며 지난달부터는 화상으로...
무역보험공사, 산업단지 기업에 온라인 1:1 맞춤 수출 컨설팅 2020-09-07 10:03:52
무역 클레임 등 법무 분야 ▲ 회계 감사 등 회계·세무 분야 ▲ 정책자금 활용 및 환위험 관리 등 금융 분야에서 상담해준다. 공사는 2018년 7월 '트레이드슈어(Trade-sure) 컨설팅센터'를 열고 수출기업에 종합 수출 컨설팅을 제공해왔으며 지난달부터는 화상으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무역보험공사 관계자는...
여름철 최악의 알바 1위 ‘인형탈 알바’···7년 연속 1위 불명예 2020-08-19 10:12:00
덩달아 증가하는 손님들의 클레임(53.7%)’을 가장 많이 꼽았다. 다음으로 ‘더운 날씨에 조금만 일해도 피곤해져서(40.5%)’, ‘다른 계절에 비해 유난히 지치는 출퇴근길(25.0%)’, ‘모기, 파리 등 벌레들이 많아져서(23.6%)’, ‘근무 복장이 너무 더워서(14.6%)’ 등도 힘든 이유로 꼽혔다. 알바생들은 여름철...
산단공 '온라인 수출 컨설팅' 2020-08-16 17:49:16
수출 컨설턴트가 수출 노하우와 수출 전담인력이 부족한 산업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주요 컨설팅 분야는 △금융(정책자금 안내, 무역보험 활용방안 등) △수출입(원산지 증명, 수출계약, FTA 활용 등) △법무(상사분쟁, 무역클레임, 특허권 등) △회계 세무(세법검토, 회계감사 등) 등이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품질조사서 최고 등급 2020-08-06 10:00:01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 불만을 개선하기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고객 응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3월에는 브라질 최대 고객불만 처리 사이드인 '리클레임AQUI'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바 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현대차 노조 "회사부터 살리자"…강경파들 "회사 나팔수냐" 2020-07-14 13:56:32
클레임(개선 비용)만 연간 3조원이 들어가는 것으로 보고 있다. 조립 품질을 믿지 못하겠으니 돈을 더 내고 수입차를 선택하는 소비자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소비자 불신을 극복하고 판매를 늘리려면 완성차 품질 개선이 급선무라는 것이 노조의 판단이다. 현대차 노조는 "유튜브나 동호회 활동을 통해 자동차 구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