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소현&이동휘, 케미 ‘팡’ 대세 배우가 명동에 떴다…페리페라 팬 행사 성료 2016-04-16 17:15:19
페리페라의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영상을 재현하는 퍼포먼스를 보이며 팡타스틱한 완벽 커플 케미를 자랑하고, 팡팡 터지는 호흡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날 행사는 사전 구매객, 선착순 방문객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페리페라의 모델 김소현, 이동휘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팬들로 인산인해를...
화장품 튀는 광고…5배로 뛰는 매출 2016-04-13 17:52:43
내놓거나 무리해서라도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쓰는 이유”라고 말했다. ○참존의 ‘회장님 크림’클리오는 작년 10월부터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쿠션 판매에 나섰다. 초기 판매량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국내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 경쟁이 치열해서다. 클리오는 올해 초 공효진을 모델로 쓴...
공효진 립스틱, 아찔+우아...‘개인 소장’ 부르네~ 2016-03-14 10:23:30
사진은 클리오(CLIO) 신제품 ‘버진 키스 틴티드 립(AD)’의 광고컷이다. 공효진은 결점 없는 피부와 매력적인 눈매에 강렬한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상 생활에서도 립을 강조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긴다는 공효진은 “그날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에 맞게 느낌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어 버진...
`마른 듯 안 마른` 공효진? "나는 안 말랐다" 선언 2016-02-26 10:07:13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공개한 이번 광고에서 공효진은 완벽한 비율의 슬림한 바디와 은은한 광채피부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공효진. 말랐다”는 광고 속 대사와 함께 무결점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뒤, “나는 안말랐다”고 당당하게 선언하며 24시간 마르지 않는...
"싱가포르 화장품 시장 진출 위해서는 모바일에 주목 하라" 2015-11-08 03:57:47
계정을 운영하며 제품을 홍보하고 모바일 광고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일례로 글로벌 브랜드인 로레알 싱가포르와 베네피트 싱가포르, 한국 브랜드인 클리오와 VDL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을 노출시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싱가포르의 스마트기기...
클리오, ‘2015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 2015-10-29 09:00:00
[뷰티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015년 10월21일부터 10월24일까지 나흘간 러시아에서 개최된 ‘2015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intercharm 2015)’에 참가해 러시아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리오는 히트 아이템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등을 전시하며 러시아 관람객들의 주목을...
[Leisure&] 보온성·착용감 다 잡은 노스페이스 재킷…땀 흡수 빠르고 슬림한 디자인 장점 2015-10-21 07:00:54
칸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스포츠광고제 등 유명 국제 광고제에서 본상을 받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페리페라, 아역배우 김소현 팬사인회 진행 2015-10-20 08:18:42
20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김소현 광고 제품 `페리스` 라인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페리스는 우수한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으로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제품 라인이다. 특히 `페리스 잉크`와 `페리스 잉크 더 촉촉`은 묻어남 없이 흡수돼 장시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타투 기능의 립...
삼성전자 '클리오 광고제' 첫 금상 2015-10-01 18:40:03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광고제’에서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2개 등 총 8개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클리오 광고제는 ‘칸 라이언스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삼성전자는 ‘세이프티 트럭’...
삼성전자, 클리오 광고제서 첫 금상 수상 2015-10-01 15:55:42
삼성전자의 캠페인이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잇따라 상을 받았다.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광고제’에서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2개 등 총 8개 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발표했다. 클리오 광고제는 ‘칸 라이언즈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