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스트 에센스’ 과연 필요한가? 그 효과 입증에 나섰다 2013-02-22 12:00:57
기록했다.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의 경우 비춤 퍼스트 발효원액 에센스를 출시했는데 한채아를 모델로 전면에 내세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숨이나 오휘, 토니모리 등의 화장품 브랜드는 ‘스킨케어 첫단계’, ‘발효원액’, ‘부스팅효과’라는 3가지 키워드로 퍼스트 에센스 제품을 출시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