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추석, 조카 스니커즈부터 할아버지 등산화까지 선물의 모든 것 2014-08-28 15:01:23
한국인의 발에 잘 맞는 제품으로 이름난 브랜드 트렉스타는 가벼운 중량감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bc마트의 장문영 팀장은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든 가족들이 abc마트에서 준비한 선물과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는 디지...
트렉스타, 전통 클래식 등산화 `가이드` 2014년형 출시 2014-08-26 15:02:32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17년의 등산 역사를 이어온 정통 클래식 등산화 `가이드`의 2014년형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이드`는 단일제품 최고 판매를 기록한 등산화로 1997년 통가죽만 있던 등산화 시장에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초경량 등산화로 첫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등산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트렉스타,17년 역사 이어온 등산화 가이드 2014형 출시 2014-08-22 14:44:47
유일한 한국 전량 생산으로 정통 등산화로 차별성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17년의 등산 역사를 이어온 정통 클래식 등산화 ‘가이드’의 2014년형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가이드’는 단일제품으로 최고 판매를 기록한 등산화로, 1997년 통가죽만 있던 등산화 시장에 천연 가죽을 사용...
트렉스타, 유럽 아웃도어 전문지 ‘Compass’에서 아시아 1위! 2014-08-22 13:47:19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올해도 세계 아웃도어 신발 시장 랭킹에서 굳건히 아시아 1위 자리를 굳혔다. 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에서 발간하는 아웃도어 전문지 ‘Compass’에서 이 달 발표한 글로벌 아웃도어 신발 시장 랭킹에 따르면 트렉스타는 11.3%의 성장률로 아시아 1위, 전 세계 14위를 기록했다. 전...
트렉스타 아시아 1위 2014-08-21 13:27:08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올해도 세계 아웃도어 신발 시장 랭킹에서 굳건히 아시아 1위 자리를 굳혔다.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에서 발간하는 아웃도어 전문지 ‘compass’에서 이달 발표한 글로벌 아웃도어 신발 시장 랭킹에 따르면 트렉스타는 11.3%의 성장률로 아시아 1위, 전...
트렉스타,새로운 BI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성 강화 2014-08-08 18:13:43
트렉스타는 창립 26주년을 맞아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하고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8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1988년 8월 8일 창립 이래 세계 최초 소프트부츠 인라인스케이트, 경등산화등을 개발해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어온 아웃도어 기업이다....
트렉스타,독일 유러피언 아웃도어 박람회서 신규계약 체결 2014-07-15 16:38:12
등 큰 관심을 받았다. 트렉스타의 기술력 있는 제품들을 눈여겨보던 세계 주요 아웃도어 바이어들과의 계약 체결도 이어졌다. 네덜란드, 이스라엘, 남아프리카와 신규 유통 계약 뿐 아니라 러시아 유통 바이어와도 전시회 이후 별도의 계약 관련 미팅이 약속된 상태이다.트렉스타는 1994년 브랜드를 첫 론칭한 이후 이 유럽...
부산향토기업과 시민단체,지역상품 애용 협약체결 2014-06-18 10:20:17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그린조이, 비락, 트렉스타, 파크랜드, 부산어육제품협동조합, bs투자증권, 경동건설, 부산관광공사와 부산경제살리기시민연대다. 지역사랑 및 상생발전의 취지에 입각해 인적 교류 및 정보 교환을 통한 활발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지역 사회발전에 공동 노력할 것을 공동협약하는 ‘향토기업...
다이얼로 조이는 '보아 클로저' 운동화 인기 2014-06-15 21:59:41
트렉스타 100만족 판매 [ 김선주 기자 ]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여주는 신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운동화 끈을 풀거나 맬 필요 없이 운동화 앞·옆면에 부착된 다이얼을 돌리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2007년 이 시스템을 도입해 출시한...
민군 기술박람회 주목할 만한 제품 4가지 2014-05-30 16:35:59
군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트렉스타는 2011년부터 군에 기능성 전투화를 공급하고 있다. 2011년에는 20만켤레를, 2012년과 작년에는 각각 32만켤레, 52만켤레으로 공급량을 늘렸다. 기존 제품보다 켤레당 무게를 150g 이상 줄였고, 개인별로 발에 꼭 맞도록 조여주는 네스트핏 기술을 도입했다. 새로 입대하는 장병 모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