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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수 있는 티몬마트(가제)와 국내나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을 집중적으로 개발, 확대할 예정이다.티몬보다 2개월여 늦게 설립된 쿠팡도 업계 최강자 중 하나다. 올해 2월 말 기준 매 초당 약 4.75개의 거래를 성사시키고 있다. 지난해 거래 규모는 1조2000억원, 회원 수는 2300만 명이다. 쿠팡의 경쟁 전략은 '소비자...
[오픈노트] 소비자는 뒷전인 소셜커머스 '그들만의 리그' 2014-03-23 12:00:02
소비자상담건수는 2010년 52건, 2011년 7030건, 2012년 7138건으로 갈수록 급증하고 있다. 상담 내용의 80% 이상이 허위·과장 광고에 대한 피해 사례다. '이러다가 다 같이 죽는다'는 얘기가 나오지 않는 것이 이상할 정도다. '아니면 말고'식의 상호 비방도 문제다. 과장 광고가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티몬 고객정보 유출, 국민이 분노하는 이유는? 2014-03-08 20:59:34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하고 있었다. 티몬은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지만, 3년간 이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회사는 다른 사건을 수사 중이던 경찰로부터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실을 전달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의 해커는 현재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티몬은 "별도의 문의가 있거나 ...
티몬 고객정보 유출, 대응방식은? 2014-03-08 14:17:34
구속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티몬은 "별도의 문의가 있거나 피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 갱니정보 전용 상담센터로 연락 주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티몬 고객정보 유출, 대응은 이게 끝인가요?" "티몬 고객정보 유출, 화가 난다" "티몬 고객정보 유출, 내...
유통·외식 업계, '액티브시니어'를 잡아라 2013-07-15 09:00:00
연락처와 전화통화가 가능한 시간을 남기면 상담원이 이에 맞춰 전화하는 ‘콜백 서비스’와 컴퓨터 조작이 힘든 고객을 위해 고객의 컴퓨터를 상담원이 원격 제어해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 ‘원격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50대 이상의 it 활용률이 극히 낮았으나 인터넷 사용이 보편화되고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