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물하거나~ 소장하거나~" `여심저격` 홀리데이 아이템 눈길 2015-12-09 09:51:04
쿠션에 사랑의 감성을 담아낸 바르도 아이스크림의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 패턴을 쿠션의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페이스샵`이 선보인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제품 4종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하우스 퍼퓸 등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도 파리, 뉴욕, 런던, 이탈리아 등 세계...
[BH 12월1주차 화장품 신상]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화장품 만한 게 있나요 2015-12-05 09:35:14
아이스크림의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 패턴을 쿠션의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안티에이징 크림, 마스크팩 등 다양하게 즐기는 남성 화장품 랩 시리즈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론칭했다. 두 제품 모두...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연이은 홈쇼핑 대박 소식 `신화는 계속된다` 2015-12-04 18:57:02
콜라겐 퍼펙션 2X(크리스탈 콜라겐 매트릭스 0.35g×2개, 크리스탈 파워 솔루션 3ml×2개, 스포이드 1개)` 2박스와 함께 `크리스탈 퍼펙트 피니셔(50ml×2개)`를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9만9000원에 판매된다. `크리스탈 콜라겐 퍼펙션 2X`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
아모레의 글로벌 브랜드파워 비결은...'면세와 로컬 연결 강화' 2015-11-30 10:10:00
파워 키워나가 한국 면세시장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품목은 무엇일까. 바로 화장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면세점을 대변하는 이미지는 수입 명품브랜드로 점철돼왔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화장품 분야 역시 마찬가지였지만, 지금은 k뷰티를 앞세운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성장으로 면세점에서 한국산 화장품 매장...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다크닝 완벽 커버&투명 피부 완성 ‘3CE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 2015-11-27 10:37:55
멀리 인도네시아에서 3ce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소문을 들은 뷰티 파워 블로거 벨라가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3ce의 피팅 쿠션 파운데이션은 시크하고 매트한 블랙 패키징으로 되어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리필이 들어 있어 괜찮다. 이 쿠션 콤팩트는 얼굴에 막...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2 18:19:37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니아신, 비타민 D, 칼슘, 섬유질,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라이스 식물 줄기 세포와 비타민 B, C, 리코펜이 풍부하게 함유된 토마토 줄기 세포에서 추출한 순수한 활성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라고 합니다. 식물 줄기 세포 성분이 피부의 턴오버 활동을 원활하게...
[중국겜톡] 도탑전기 신화, 룽투게임즈엔 용이 날았다 2015-11-03 08:31:59
파워가 센 것이 연상되었다. 룽투게임즈는 베이징 본사에만 약 1500명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며, 이 중 석박사 출신이 약 60% 정도다. 직원들 평균 연령은 약 28세다. 명실상부 중국 젊은 이공계 엘리트들이 모인 회사다.김정균 팀장은 "주로 항공대, 북경대 졸업생들이 많이 입사하고 텐센트, 완미세계, 추콩 등에서도...
올 가을, 겨울 주목 받는 에센스 화장품은? 2015-11-02 18:42:55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수분 이펙터가 5위권 안에 들면서 가벼우면서 무겁지 않은 제형의 제품들이 사랑을 받았다. 그 뒤를 이어 `CNP` 프로폴리스 앰플,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윤기 에센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등이 10위 권...
스타도, 연예기획사도 `너도나도` 화장품 진출 2015-10-29 09:12:40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하지원이라는 티켓 파워와 우수한 제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는 평이다. 이 기세를 몰아 최근에는 `젤리쿠션`을 출시했다. 향후 유통망을 확대하는 동시에 제품 라인업도 강화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 하지원을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제이원. 단숨에 홈쇼핑 완판 품목 대열에 합류했...
K뷰티,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를 활보하다 2015-10-24 18:10:00
대한 관심과 광고모델인 전지현 파워 등에 힘입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면세점에서만 310만개가 팔려나간 ‘uv 미스트 쿠션’, 아시아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담은 립스틱인 ‘루즈 홀릭’,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투명 피부를 만들어 주는 ‘셀 에센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