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턴트펑크, PT현장 속 셀럽들이 선택한 18 S/S 트렌드 공개 2018-04-10 17:07:36
팬덤과 신규 고객의 구매욕을 자극하며 현재 일부 품목은 1차 품절 후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인스턴트펑크는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컨셉, 무신사, 위즈위드, 29CM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가로수길 쇼룸과 12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신세계 분더샵, '바니스 뉴욕 콜렉션' 선보여 2018-04-09 09:00:24
정식 매장을 낸 계기로 바니스 뉴욕의 브랜드가 국내에 들어오게 됐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분더샵은 2016년 직접 만든 모피, 캐시미어, 향수 등을 바니스 뉴욕에 선보였으며, 파리에서도 쇼룸을 운영했다. 신세계는 올해 하반기에는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헉슬리(Huxley), 해외 관광객 인기에 면세 유통 강화 2018-04-08 15:19:58
입점과 더불어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 타워점에 팝업 매장을 오픈하며 K-뷰티 유통 핵심 채널인 면세점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 3월 28일 오픈한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장충점에 이은 헉슬리의 세 번째 정식 면세 매장이다. 더불어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타워점에서는 4월 1일부터...
2대 경영 부산 덕화푸드, 명란 지역명물로 키운다 2018-02-07 20:51:46
문화를 결합해 소비자와 만나는 브랜드쇼룸 데어더하우스를 개장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대한민국 수산제조 분야 첫 명장인 창업자 장석준 회장(72)과 장남 장종수 사장(47)이 함께 데어더하우스를 통해 새로운 명란 음식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전략이다.이 브랜드쇼룸은 부산 유명 관광지로 부상한 ‘초량845’에...
벤츠, 자동차 온라인 판매 대비에 나선다 2018-01-28 14:18:52
임시 전시장, 이른바 팝업 스토어를 적극 활용해 변화를 준다는 복안이다. 실제 이런 움직임은 국내에서도 실험적으로 진행돼 왔다. 벤츠는 2014년 서울 신사동, 이듬해 부산 광안리에 팝업스토어 '메르세데스 미'를 운영한 바 있다. 지난해엔 서울 청담동에 브랜드 최초의 디지털 쇼룸을 개장, 기존의 판매...
슈퍼홀릭, 셀럽들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에 100억대 투자 2018-01-18 10:24:03
28일까지 WEST관 3층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해외 바이어와 신규 고객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인스턴트펑크 측은 "이번 투자를 통해 디자인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상품군을 확장하면서 토털 브랜드로 이미지 메이킹에 나설 계획"이라며 "결과적으로는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해 디자이너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르노삼성,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개장 2017-10-27 14:56:52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및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 내 qm3 e-쇼룸에서는 태블릿 pc로 9가지 컬러와 3가지 실내를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qm3를 만들 수 있다. 체험자에겐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와 음료,...
르노삼성, "뉴 QM3, '핫플레이스'에서 만나보세요" 2017-10-26 10:52:51
및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 내 이-쇼룸(e-showroom)에선 태블릿 pc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qm3를 만나볼 수 있다. 체험을 마친 방문객에겐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와 음료, 영화관람권, 텀블러 등을 현장에서 무작위로 제공하는 시크릿박스 경품...
르노삼성, 뉴 QM3 체험형 스토어 열었다 2017-10-26 09:58:02
e-쇼룸에서는 태블릿pc로 9가지 컬러와 3가지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qm3를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는 주말마다 채낙영 박준우 홍신애 등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정지은 르노삼성...
"내수 침체, 해외로"…패션브랜드들 글로벌시장 공략 속도낸다 2017-10-11 07:00:07
스튜디오스'에서 덱케 쇼룸도 운영했다. 프랑스 파리에서도 쇼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이탈리아·영국·일본 등 5개국의 편집숍과 계약을 했다"며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 유명 편집매장 입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LF패션의 헤지스는 200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