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하지만 성장세에 힘입어 2022년 스페인 패션 뷰티 기업 푸치에 인수된 뒤 지난해 푸치코리아를 설립해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푸치코리아는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니치 향수 브랜드 확대에 나선다. 그 일환으로 우디 스파이시 향수 ‘데저트 던 오드 퍼퓸’을 출시했다. 용량에 따라...
푸치코리아,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로 한국 시장 진출 2024-09-24 13:52:54
= 푸치코리아는 24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의 진출로 한국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푸치는 1914년 설립된 스페인 패션 뷰티 기업으로 향수, 메이크업,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푸치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바이레도는 2006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2022년 5월...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있고, 패션, 뷰티, 건강, 인테리어, 애견까지 카테고리별 100여개의 브랜드를 총망라하여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총 230개 브랜드 콘텐츠를 업로드 했으며 전체 조회수 약 3,000만회다. 아울러, 순이엔티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숏딜'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전체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에서 올 하반기에 선발매를 추진하는 브랜드는 상반기 대비 5배가량 증가할 정도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9∼13일에는 명품과 패션, 잡화에서 동일한 신백리워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선 '커뮤니티 페스타'를 열어 커뮤니티 가입 회원들에게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프라다뷰티, 아르마니 뷰티, 에스티로더, 연작,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50여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
SBA·뉴즈, 2024 서울콘에서 '커리업 컨퍼런스' 공동 개최 협약 2024-09-23 15:12:01
지식 크리에이터들과 크리에이터들이 만나 함께 성장하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한편 틱톡 1위 교육MCN으로 선정된 메이저스에는 소속 오상진 아나운서, 150만 리뷰 크리터 송송한일상, 포브스코리아 선정 30/30 패션&뷰티 분야 리더 르오에스 박정언 대표(정언니), 중년남성 워너비 패션 크리에이터 행복한털보 등...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다섯 분기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물류 솔루션 제공 업체 이투마스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수출량은 119% 상승하였으며,...
[데스크 칼럼] 'K웨이브 축제' 제대로 준비하자 2024-09-18 17:46:09
한계K팝에서 시작된 한류가 푸드, 뷰티, 패션 등으로 확산하자 정부 소관 부처도 산업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다. 한국 기업들은 화장품 브랜드 개발, 원료 생산, 용기 제작,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마케팅...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넥스트뷰티'(Next Beauty)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성장 잠재력은 크지만, 브랜드·제품 인지도가 낮은 중소기업 브랜드를 발굴해 전에 없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이름 없는 신생 중소 브랜드의 힘으로 패션 부문 선두 플랫폼이 됐듯 화장품에서도 그에 버금가는 성공 스토리를 쓰겠다는 의지가...
네이버에 뜬 '20대가 작성한 인기글'…"트렌드 찾는 꿀팁 됐다" [인터뷰+] 2024-09-17 21:16:01
대부분 콘텐츠 주제가 패션과 뷰티인데 그래서 더 유리하게 느껴진다." 한 20대 패션 인플루언서는 최근 네이버가 정식 출시한 스마트블록 '20대가 작성한 인기글'의 효과를 이렇게 설명했다. '20대가 작성한 인기글'은 지난달 1일 정식 출시됐다. 패션·미용·여행·맛집 관련 주제를 검색할 경우 하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