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것으로 관측한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미 젠더리스룩이 대세로 자리잡았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올 봄·여름 시즌 남성 컬렉션에서는 (성별 구분을 넘은) 젠더 플루이드 트렌드가 지속됐다.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프레피룩과 스포츠웨어에서 영감 받은 데일리 캐주얼룩이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승현...
야외 광장만 11개·수영장 101개…공간철학의 진수 2023-08-17 19:20:40
이곳에 열었다. 부산 기반 스트리트패션 편집숍인 ‘카시나’도 이곳을 전국 다섯 번째 매장으로 택했다. 아난티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숍인 ‘이터널 저니’와 메인 뷔페 레스토랑 ‘르블랑’, 프랑스식 레스토랑 ‘아쁘앙’이 모두 이곳에 있다. 두 개의 야외 수영장, 한 개의 실내 수영장, 그리고 아이들만을 위한...
나이키 신발 상자·하수구 망으로 만든 의자…구찌·삼성도 반했다 2023-08-17 18:48:07
로고와의 균형을 고려한 결과다. “저는 패션과 스트리트 문화를 좋아하지만, 작품이 그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신경 써요. 전통 작가들을 오마주하는 것도 제 작품에 다양한 문화가 녹아들어 있으면 하기 때문입니다.” 예술가의 길, 영화광 아버지 영향 그의 예술관은 영화에서 시작됐다. 방을 수백 장의 DVD로 꽉 채울...
"단순 '다꾸' 플랫폼 아니다"…젤리크루가 IP로 돈 버는법 [그래서 투자했다] 2023-08-14 10:57:59
있다. 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아카이브 볼드는 2020년 2월 출시됐다. 빠르게 성장해 거래액 기준 70억원, 매출 50억원을 달성했다. ‘939’라고 프린트된 의류가 대표 상품이다. 박준홍 핸드허그 대표와의 첫 만남은 1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같은 팀에서 근무하며 가까이 지켜보던 시기다. 당시 박 대표는 신입...
한섬, 2분기 영업익 79% 급감..."투자 비용 영향" 2023-08-07 17:09:00
등 자체 브랜드 이외에 해외 패션 포트폴리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 하반기까지 해외 수입 브랜드 수를 20여 개끼지 확장할 계획이다. 지난달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스'의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고,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 등의 국내...
짭짤한 쇼핑 재미…'중고 패션'에 빠진 MZ 2023-08-04 17:48:11
폴리테루 거래액은 22억원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이즈나 컬러가 잘 맞지 않는 제품을 환불·교환하기보다 중고 시장에서 되팔아버리는 요즘 소비문화도 리세일 열풍에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높은 인기 때문에 구하기 힘든 패션 상품들의 중고 거래도 활발하다. ‘언더마이카’ ‘떠그클럽’ ‘산산기어’ 등...
스트리트 패션 '널디', 베트남 공략 속도 2023-08-02 17:55:04
5성급 호텔 등이 모여있다. 널디는 현지 패션유통기업인 MRMI와 협력해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 회사는 F&F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베트남 유통권을 보유한 기업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현지에서 한류의 인기가 높아 널디 같은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 선호도 강해지는 추세”라며 “베트남은 1억 명...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 당시 에이피알(APR)의 효자 브랜드였지만, 그때의 인지도는 온데간데없다. 래퍼 지코도 사업 초기 지분을 투자했지만, 현재는 정리했다. 이 에이피알이 미용기기를 앞세워 올 하반기 상장을 추진한다. 내년 초 증시 입성이 목표다. 2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올 3분기 중 한국거래소에...
헬로 웹쓰리, 7월 28~29일 양일간 NFT 축제 'HELLO NFT!' 개최 2023-07-25 11:40:51
웹쓰리가 스트리트 카(Street car) 컬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과 함께 대체불가능토큰(NFT) 축제 'HELLO NFT!'를 오는 7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틀 동안 열리는 'HELLO NFT!' 행사는 NFT를 사랑하고, 알아가고 싶은 사람들 모두를 위한 축제로 경험, 문화,...
한섬, 해외 브랜드 확장 '잰걸음' 2023-07-24 17:42:17
패션부문 매출 규모를 현재의 두 배가 넘는 1조원 대로 키울 방침이다. 연내에 해외 브랜드 수를 20개까지 늘리고 잡화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세분화하면서 정장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입고 싶어 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