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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가 쓰던 캠코더 다시 꺼냈어요"…1020 푹 빠진 이유 [이슈+] 2023-07-06 20:00:01
자리 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10~20대 사이에서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스타일은 Y2K 감성을 제대로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Y2K 트렌드의 중심에 서게 됐다. 올해 초 공개된 뉴진스의 '디토(Ditto)'와 뮤직비디오(MV)는 멤버들이 교복을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이 캠코더로 촬영한 모습이 담겨 화제...
곱창밴드·캠코더가 돌아왔다…올해도 뜨거운 'Y2K 스타일' 2023-07-06 10:43:54
하트 목걸이의 논논 등이다. 센티멍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즐겨 착용해 화제가 된 브랜드로 빅 사이즈 헤어핀 체인 팔찌 등 2000년대 스타일처럼 크고 화려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빅 하트 목걸이가 대표상품인 논논은 지난 6월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10만원대 실버...
유럽 사로잡은 한류...기업도 웃었다 2023-07-03 17:57:32
아이돌 공연도 있고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뜨고 있고 전시회 분위기가 좋아요. 그리고 아침부터 코트라에서 매칭을 해줘서 벌써 4번째 바이어 상담을 하고 있거든요.] 코트라는 앞으로 소재부품장비 분야 기술까지 한국 브랜드를 알리고 직접적인 수출 효과와 기회로 이어지도록 문화와 연계한 마케팅을 확대해 나간다는...
온라인 인기 주얼리 백화점으로…롯데百, 팝업 매장 운영 2023-07-03 06:00:06
= 롯데백화점은 여름철에 패션 액세서리 매출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소셜미디어(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팝업 매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유명 아이돌이 착용해 화제가 된 '센티멍' 팝업을 연다. 센티멍 제품은 장식이 크고 화려한 것이...
K팝 스타 의상제작 韓 디자이너들, 도쿄 한복판 진출 2023-06-28 17:47:20
패션위크에서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얼킨·비엘알·아조바이아조 3곳이 이날 입점했다. 서울시는 추계 서울패션위크 참여브랜드 중 2곳이 내달 중 추가로 들어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시와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전용관을 함께 운영하기로 했다. 입점 브랜드를 뽑고 관리하는 것은 서울시가, 롯데면세점은 공간을...
"올리비아 로드리고처럼"…최예나, 이렇게 귀여운 질투 봤어? [종합] 2023-06-27 16:56:05
절친인 (여자)아이들 우기가 맡았다. 최예나는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를 통해 우기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했다. 그는 당시를 떠올리며 "만나게 된 과정이 특별했다. '아육대'에서 처음 봤는데 팬분들이 둘이 느낌이 닮았다고 얘기해 줘서 이미 알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얘기를 해보니 정말...
"조회 수 3만이면 직장인 연봉"…인플루언서도 산업화 2023-06-16 19:27:24
돼가고자 했고요. 그러면서 저희가 아이돌이라든가 연예인보다는 조금 더 소비자와 친근하게 공감하고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공감형 뮤즈를 찾게 됐습니다.] 화장품 뿐 아니라 홈쇼핑 업계에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에 능한 인플루언서들을 쇼호스트로 내세워 제품을 판매하기도 ...
더뉴식스, ‘Kick It 4 Now’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청량감 가득한 퍼포먼스 선봬 2023-06-12 07:50:04
기록, 전작 대비 수직 상승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이후 29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하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더뉴식스는 1세대 아이돌 그룹을 떠오르게 하는 Y2K 감성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연결,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뉴식스는 음악방송 및...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 "세계가 우릴 불러요…'일무' 美 공연은 시작" 2023-06-04 18:15:23
아이돌 그룹 뉴진스 앨범의 프로듀서 250과 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모니카 등이 무대에 선다. 안 사장은 “새로운 아티스트를 통해 우리 극장을 접한 관객이 다른 공연에도 관심을 보여주고 세종문화회관에 변화의 에너지를 가져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충성 고객군을 두텁게 하기...
제니, 샤넬 입고 칸 레드카펫 섰더니…"25억 가치 창출" 2023-06-02 12:38:58
나타났다. 미국 패션매체 WWD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올해 칸 영화제는 총 13억달러(약 1조7034억원)의 MIV(Media Impacted Value, 미디어 영향 가치)를 창출했으며, 참석자 중 제니가 190만달러의 가치를 만들어내며 1위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MIV는 미국 마케팅 플랫폼 론치메트릭스가 개발한 것으로, 인플루언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