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잡지에 나올 법한 주방, 호텔 분위기 나는 침대…나는 매일 집으로 '홈캉스' 떠난다 2020-08-11 15:16:54
얼룩이 묻지 않도록 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홈카페, 홈시네마, 홈라이브러리 등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M17’ 시리즈를 출시했다.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한 ‘좌판 패딩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패딩형’까지 총 세 가지...
LG하우시스, 생활가구 일룸과 손잡는다 2020-07-21 17:12:40
건축자재업체 LG하우시스가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과 손잡고 인테리어 분야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하우시스는 LG전자 등 가전회사에 이어 가구업체로 협업 대상을 넓히고 있다. 건설경기 침체로 건축자재 분야 B2B(기업 간 거래) 시장이 얼어붙자 B2C 시장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기...
LG하우시스, 일룸과 손잡고 상품 개발·제품 교차 판매 2020-07-21 11:23:14
건축자재업체 LG하우시스가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과 손을 잡고 인테리어 B2C(기업 소비자간 거래)시장 공략에 한층 힘을 싣는다. LG전자 등 가전업체에 이어 가구업체로도 협업을 확대에 나섰다는 의미가 있다. LG하우시스는 20일 서울 논현동 'LG Z:IN 스퀘어(LG지인 스퀘어)'에서 최영일 LG하우시스...
'인테리어·가구 동시에' LG하우시스-일룸 '숍인숍' 입점 2020-07-21 11:00:03
= LG하우시스[108670]와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은 인테리어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인테리어 공간 패키지 상품 개발부터 유통, 판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협력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인조대리석 등 LG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소재를 적용한 일룸의 제품을...
[업종 스페셜-가구·인테리어 ⑤퍼시스그룹] 박예림 퍼시스홀딩스 인재문화팀 사원 “퍼시스그룹 님 호칭 존중문화 정착, 직원 성장 만들어 가며 보람 느껴” 2020-07-15 16:24:00
팀인가 “인재문화팀은 퍼시스그룹의 채용, 교육, 조직문화 등의 인사 업무를 담당하는 팀이다. ‘인재를 채용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라는 의미에서 팀명을인재문화팀이라고 정했다.” 팀에서 어떤 업무를 맡고 있나 “임·직원 교육과 독서토론 제도 등을 운영을 맡고 있다. 퍼시스그룹은 최근...
[업종 스페셜-가구·인테리어 ⑤퍼시스그룹] 디자인 강조하는 퍼시스그룹, 신입 뽑을 때 4주 인턴실습 거쳐 2020-07-15 16:16:00
인재상을 표현하는 키워드다. 퍼시스그룹은 업무와 이를 둘러싼 배경에 문제의식을 느끼고 현상과 이면을 정확하게 학습하는 ‘탐구정신’을 가진 인재를 선호한다.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일하는 ‘열의’와 공익을 앞세우는 ‘이타심’도 퍼시스그룹 인재가 갖춰야 할 덕망이다.” 채용은 어떻게 진행되나 “직무별 수시...
'집콕' 길어지며 반려동물 가구 '불티' 2020-06-16 17:55:52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퍼시스그룹 생활가구브랜드 일룸은 반려동물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의 매출이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2월 말을 기점으로 두 배가량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5월 매출이 지난해 12월~올 2월 대비 약 두 배 늘었다. 반려인의 책상 옆에 배치해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더...
'집콕' 길어지자…일룸 펫가구 '캐스터네츠' 매출 2배 2020-06-16 16:07:26
생활을 배려한 펫가구의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퍼시스그룹 생활가구브랜드 일룸은 반려동물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의 매출이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2월말을 기점으로 2배 가량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매출은 지난해 12월부터 올 2월까지 3개월보다 약 2배 늘...
공간 나누고 거리 두고…확 바뀐 코로나시대 오피스 2020-06-08 17:55:43
퍼시스의 지난 1분기 제품 판매실적 분석 결과 공간 분리·거리두기, 독립된 업무공간 구획, 비대면 업무 인프라 구축 등과 관련한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이 사무가구 시장의 매출 변화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눈에 띄는 변화는 그동안 주류였던 ‘오픈 오피스’ 트렌드가 ‘사무실...
분리하고 분산하고…코로나 시대 오피스 트렌드 변화 2020-06-08 14:07:37
변화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사무가구 1위 업체 퍼시스의 지난 1분기 제품 판매실적 분석 결과 △공간 분리·거리두기 △독립된 업무공간 구획 △비대면 업무 인프라 구축 등과 관련된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눈에 띄는 변화는 그동안 일상화됐던 '오픈 오피스' 트렌드가 '사무실 내 거리두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