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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로인, 추석 숙성한우 선물세트 6만 세트 돌파 2024-09-12 13:17:48
이가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각인해 주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심을 표현할 수 있다. 설로인 관계자는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설로인의 추석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 패키징과 배송일 지정 등 세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테일까지 연구했다”라며, “다가오는...
[비즈니스 인사이트] 치폴레의 인재경영, 스타벅스에서도 통할까 2024-09-08 17:23:46
같은 동기부여 요인은 만족도를 높인다. 신규 매장 출점을 위한 대규모 직원 채용, 3~5월 부리토 시즌에 집중되는 단기 채용, 짧은 근속 연수와 시간제 근무의 높은 비중 등 패스트푸드산업의 인력 구조 특성을 고려해 니콜 CEO는 위생 요인 중심으로 직원 불만을 줄이고 퇴직률을 낮추는 데 주력했다. 개선된 인력 지표는...
"통신비 비싸서 갈아타요"…남녀노소 알뜰폰으로 몰리더니 2024-09-06 08:48:27
'부당가입 유도' 36.4%, '서비스(통화·데이터) 품질 미흡' 29.6%, '약정 해지·변경 위약금 청구' 28.6% 순이었다. 소비자원은 이동통신사들을 상대로 이용요금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통신비가 증가한 중장년층을 위해 맞춤형 요금제를 신설할 것을 권고했다. 또 핵심 서비스 중 소비자 만...
"통신3사 평균요금, 알뜰폰의 3배" 2024-09-06 06:23:15
이동통신 3사의 서비스 종합만족도는 3.47점으로 지난해보다 0.05점 상승했다. 업체별로는 SK텔레콤이 3.55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가장 높았다. LG유플러스가 3.45점으로 뒤를 이었고 KT는 3.34점으로 2년 연속 가장 낮았다. 통화 품질은 SK텔레콤(3.75점)-LG유플러스(3.64점)-KT(3.57점) 순이었고 데이터 품질도...
"이동통신 3사 월평균 요금 6만5천27원…알뜰폰의 3배" 2024-09-06 06:00:10
이동통신 3사의 서비스 종합만족도는 3.47점으로 지난해보다 0.05점 상승했다. 업체별로는 SK텔레콤이 3.55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가장 높았다. LG유플러스가 3.45점으로 뒤를 이었고 KT는 3.34점으로 2년 연속 가장 낮았다. 통화 품질은 SK텔레콤(3.75점)-LG유플러스(3.64점)-KT(3.57점) 순이었고 데이터 품질도...
한국소비자인증(KCCI), 우수 소상공인 발굴 위한 유망업체 지원 프로그램 실시 2024-09-05 10:05:00
평가 과정에서는 제품 품질, 서비스 수준, 고객 만족도, 혁신성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유망업체 평가는 여러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며, 선정된 소상공인 브랜드는 KCCI 한국소비자인증 마크를 부여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소상공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쿠팡이 그렇게 잘못했나요?"…'과징금 1628억' 이유 있었다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2024-09-05 07:05:01
위치 자체 만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지정이 됐다던지 하는 상품은 없다라는 점에서 크게 다릅니다." ▶마트는 어디에 배치를 했든 소비자가 전부 다 둘러보면서 살 수 있는데, 쿠팡 같은 온라인 사이트는 아무래도 사이트 윗부분만 보게 되는 경향이 있다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는 거군요. "네. 그리고...
美 준중형차 시트 평가, 현대트랜시스 첫 1위 2024-09-04 17:48:44
품질 만족도 조사’의 준중형차 시트 평가에서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사는 2020년부터 ‘톱3’에 들었으며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JD파워가 실시한 올해 시트 품질 조사는 미국에서 2024년형 차량을 90일 이상 소유한 차주 9만9144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해 100대당 불만 건수를 집계하는...
브랜드 가치 확고하게 인정받는지 살펴…'합리적 소비' 모범 기업들 2024-09-04 16:32:53
선호도, 품질 만족도, 향후 사용 의향, 브랜드 신뢰도 등에 근거하는 소비자 본조사를 HRC MS패널을 이용한 웹서베이 방법으로 지역·연령별 쿼터에 따른 비례할당 표본추출로 시행했다. 이후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 등의 세부 평가항목을 더한 뒤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대한민국...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앱의 고객 경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개선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약 7,000건의 앱 후기를 분석해 개선 과제를 도출했다. 이러한 과정을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앱 오류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직원들 간 소통도 활발히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