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라면 명가와 컵라면 경쟁서 승기 2023-05-01 17:59:31
고급 식자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에 관심을 보이자 김치 원물과 김치찌개 양념을 살리는 전략을 택했다. 현재 GS리테일이 보유한 PB 라면은 10여 종이다. 최근엔 지역의 유명 메뉴를 활용한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작년 내놓은 ‘제주식 해장국 라면’이 호평을 받자 다음달에는 밀양식 해장국을 활용한 PB...
GS25서 3년째 굳건한 1위…육개장·불닭 제친 의외의 컵라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1 12:42:43
“프리미엄 전략 고수하겠다”현재 GS리테일이 보유한 PB라면은 10여 종이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면을 통해 다른 유통사 PB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지역 유명 메뉴를 활용한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작년에 내놓은 ‘제주식 해장국 라면’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프랑스 시럽 브랜드 모닌, '모닌 커피컵 2023 코리아' 개최 2023-04-18 11:45:01
대회 주최사이자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커피앤칵테일(CNC) 관계자는 "모닌 브랜드를 통해 국내 커피업계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와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공식 스폰서로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Perrier)와 베르크 로스터스(WERK ROASTERS)가...
프리미엄 VS 가성비…불붙은 초코파이 전쟁 2023-04-13 17:52:27
곧장 응수했다.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13일 재출시했다. 과거 ‘완판 행진’을 벌이며 인기를 끌었던 냉장 디저트를 상온용으로 다시 만든 제품이다. 오리온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초코파이를 디저트로 재해석한 초코파이 하우스를 2017년 선보였다. 당시 신세계백화점 10여 개...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재출시했다. 과거 '완판 행진'을 벌이며 인기를 끌었던 냉장 디저트 제품을 상온용으로 다시 만든 것이다. 오리온은 2017년 파티셰들의 연구 개발 끝에 초코파이를 디저트로 재해석한 초코파이 하우스를 선보였다. 당시 신세계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베베쿡, 24주년 기념 한우메뉴 강화 '더 프리미엄 베베쿡' 선보여 2023-04-07 10:47:51
1,000여개의 영양 맞춤 레시피를 통한 이유식/영양식 식단으로, 아이 월령별 영양에 맞춰 15단계로 세분화된 식단을 매일 제공한다. 덕분에 매일 최대 7가지 신선한 채소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아이가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유식은 당일생산,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갓 만든 이유식을 매일 새벽...
주류 앱 달리, 리춘시장과 한정판 히비키 하이볼 컬래버 선봬 2023-03-20 12:55:48
위스키는 가쿠빈으로 유명한 산토리사의 프리미엄 재패니즈 블렌디드 위스키로 국내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주류 애호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코로나19 팬데믹을 지나오며 MZ세대 사이에서 홈술, 홈바, 홈텐딩 문화가 유행한 데에는 위스키에 탄산음료를 섞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하이볼의 역할이 컸다....
즉석밥에 이어 분식까지…간편식 메뉴 확장하는 하림 2023-03-16 17:13:16
맞먹는다. 함박까스는 1만2000원~1만6000원 사이로 가격을 책정할 예정이다. 더미식이 앞서 내놓은 ‘장인라면’, ‘더미식 유니짜장면’, ‘더미식 밥’ 등도 프리미엄 간편식을 표방해 경쟁 제품보다 20% 가량 비쌌다. 멜팅피스의 올해 매출 목표는 50억원이다.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으로 향후...
코스맥스,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 출시 2023-03-08 10:59:56
따르면, 화장품 시장은 기존의 프리미엄 및 매스 시장처럼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대량 생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각 소비자의 고민과 요구에 맞는 초개인화 화장품을 선보이는 방향으로도 변화하고 있다. 코스맥스는 이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인프라 ▲인공지능(AI) 기반의 처방 시스템 ▲스마트팩토리 등을...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파티 투 고’ 출시…‘유러피언 퀴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2023-03-06 16:00:06
전복, 미국산, 호주산 또는, 국내산 한우 안심스테이크 6개, 양갈비 등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가심비 메뉴를 지인들과 함께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프리미엄 메뉴 가격은 메뉴에 따라 상이하며 5만원부터 15만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하다. 단, 프리미엄 메뉴는 ‘AC 파티 투 고’ 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