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라이프펫, 반려동물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2024-11-05 13:43:35
5일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에서 영양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이프펫은 반려동물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다.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건강을 위해 필수로 챙겨야 할 총 7개의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펫의 영양제들은 사료만으로는 부족한...
[2024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 럭스나인, 프리미엄 호텔이 선택한 편안한 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2024-11-05 13:43:13
대상을 수상했다. 럭스나인은 프리미엄 품질의 토퍼 매트리스, 베개 등 수면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기업 미션을 ‘사회봉사’와 ‘인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 공급’을 통해 실천하고 있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텍스 토퍼 핫앤쿨, 일명...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컨센서스, 우수한 세척력의 우리 가족 안심 프리미엄 세제 2024-11-05 13:34:52
5일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에서 세탁세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컨센서스는 2010년부터 고객들에게 입소문만으로 알려진 프리미엄급 리빙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의 하나인 ‘컨센서스 화이트클린’은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를 사용하여 풍성하고...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페츠모아(PETZMOA),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2024-11-05 13:33:52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애견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츠모아(PETZMOA)는 안전기준 없이 생산되던 반려용품에 어린이 안전기준을 적용하여, 건강하면서도 안전한 반려동물용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다. ▲냄새 잡는 요술배변패드 ▲프리미엄 애견유모차 ▲강아지...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주파 미용기기를 사용한 금나노 앰품 개발, 수출촉진 하는 ‘더마솔루션’ 2024-11-04 23:31:01
임상 실험을 통해 안정성과 효과가 인정된 브랜드다. 3가지 핵심기술로 바이패직(레스틸렌)과 모노패직(쥬비덤)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더마글루타치온은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로 많은 연구를 통해 엄선된 원료만으로 제작됐다. 박 대표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관리와 미용을 도와 피부 유형과 필요에 맞춰...
한국타이어, 3분기 영업익 4702억…고성능 OE 판매 확대에 전년比 18.6%↑ 2024-11-04 15:10:50
고성능 차량을 비롯해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대상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지속 확대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를 적극 활용해 최상위 타이어 기술력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과...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맞춰진 제품이다. 캐나다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도 마찬가지다.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을 보유한 아머스포츠는 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43억7000만 달러(약 6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23% 증가한 수치다. 올해 2월에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하며 13억7000만 달러(약...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자체 브랜드(PB)를 개발하고 다양한 해외 브랜드도 들여오고 있다. 현재 리브랜딩 작업 중인 PB는 내년 공개된다. 해외 브랜드의 경우 프리미엄 및 가성비 브랜드 라인업을 보강해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커머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일체화한다는 방침이다. 오프라인 전문 상담원과의 화상 상담...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