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에스테이트, 대전 서구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 1순위 청약 돌입 2024-11-20 11:10:31
공급해주는 프리미엄 독서실, 실내골프연습장, 키즈플레이룸, 사우나, 공유오피스 등 지역 내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KT의 최첨단 AICT(인공지능+정보통신) 기술도 대거 도입했다. 음성으로 제어 가능한 음성인식 AI 월패드, 안면인식 기술을 적용한 커뮤니티센터의 키오스크...
둔산 엘리프 더센트럴, 20일 1순위 청약 접수 2024-11-20 11:04:20
플레이룸, 사우나, 공유오피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단지는 대전의 핵심 둔산생활권의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대전 서구의 명문 초·중·고교와 대전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둔산동 종합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대전시청, 서구청, 대전지방법원 등 다양한 행정시설과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내달 4일 글로벌 출시 2024-11-20 10:17:44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이끌고 여정을 떠난다. 혈맹 단위의 단합보다 개인의 플레이가 중요한 저니 오브 모나크의 게임성을 반영했다.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2024-11-20 09:23:33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이끌고 여정을 떠난다. 혈맹 단위의 단합보다 개인의 플레이가 중요한 저니 오브 모나크의 게임성을 반영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유럽풍 겨울왕국의 귀환…잠실에 초대형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2024-11-20 06:00:04
품목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레고, 플레이모빌과 함께 벨기에 인기 만화 주인공 '틴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틴틴숍' 등을 선보인다. 체험형 콘텐츠도 풍성하다. 롯데물산과 협업해 22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회전목마를 마켓 안으로 들여와 운영한다. 회전목마는 당일 크리스마스 마켓 입장권...
가을 야구 홈런친 티빙, 겨울 농구로 넷플 추격 2024-11-19 18:04:20
쿠팡플레이도 약 103만 명 차이로 따돌렸다. 업계에선 티빙이 MAU를 늘린 핵심 요인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꼽았다. 티빙은 올해 3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확보해 스포츠 콘텐츠를 강화했다. 경기 중계뿐 아니라 ‘퍼펙트 리그 2024’ 등 스포츠 오리지널 시리즈로 고정 이용층을 늘린 것으로...
AI 선생님·여친까지…"더 쓰려면 돈 내세요" 유료화 러시 [긱스] 2024-11-19 17:35:50
사례도 생겨나고 있다. 행동분석 스타트업 플레이태그는 영유아 AI 행동 분석 서비스를 최근 유료로 전환하고 한 달 만에 150개 클래스와 계약을 맺었다. 보도자료 작성 서비스인 퓰리처AI는 출시 5개월 만에 4단계 요금제를 도입하고 이용자를 확보했다. 유료 법률 AI 서비스도 경쟁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로앤컴퍼니의...
환경부, 실리콘밸리에 '녹색산업 시장개척단' 파견 2024-11-19 16:48:13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플러그앤플레이 테크센터에서 투자설명회를 연다. 앞서 환경부는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라이트브릿지, 리피유, 오즈세파 등 10개 사를 대상으로 투자 유치를 위한 사전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미국 등 세계 주요 녹색산업 투자시장 정보 및 전망과 발표자료 작성 방법 및 소개 기법, 기업별...
OTT 앱 사용률 1위 넷플릭스…국내 1위는 쿠팡플레이 2024-11-19 15:57:14
가장 높았고 이어 쿠팡플레이(39%), 티빙(31%), 웨이브(24%), 왓챠(17%), 디즈니플러스(16%) 순이었다. 이번 조사는 안드로이드 사용자 3천688만명과 iOS 사용자 1천432만명 등 총 5천120만명 표본 조사로 이뤄졌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국내 OTT 서비스 중 1위를 기록한 배경에 대해 "10월에 'SNL 코리아 시즌6'이...
야구팬 모으더니…"넷플릭스 긴장하겠네" 불붙은 OTT 경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9 15:03:17
103만명 차이로 따돌렸다. 지난달 MAU 기준 국내 OTT 3위, 4위는 쿠팡플레이(706만4300)와 웨이브(420만6600명)다. 쿠팡플레이와 웨이브는 1년 전보다 각각 9.3%, 4.7%씩 줄었다. 업계에선 티빙이 MAU를 늘린 핵심 요인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지목했다. 티빙은 올해 3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