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캘리포니아 산불 LA 규모 태워…加 재스퍼 100년만 최대 피해 2024-07-30 05:55:51
지역에서 발생한 역대 가장 큰 산불은 2020년 8월 발생한 '콤플렉스 파이어'(Complex Fire)로 4천46㎢를 태웠다. 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지난 주말 동안 '파크 파이어'는 두 배 이상의 면적을 태우는 등 빠른 속도로 피해가 커지고 있다. 산불은 뷰트, 플루마스, 샤스타, 테하마 등 4개 카운티가...
복잡한 3D 모델·애니메이션 쉽게 만든다: 네이션에이 [긱스] 2024-07-29 11:00:02
모델링, 리깅, 애니메이션, 랜더링 등 4개의 전문 직군이 참여한다. 하지만 네이션에이의 AI 솔루션은 모델링, 리깅, 애니메이션 3개의 과정을 자동화하여 개인 수준에서도 쉽게 3D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다. 팀 단위의 작업이 아닌 개인이 직접 게임이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네이션에이는 적극적인 홍보...
"점을 봤는데 잘된다고 합니다"…넷플 빛낼 예능 뭐가 될까 [종합] 2024-07-26 16:03:16
또 "사고가 되는 부분에 대해 계속 보완하려 한다"며 "더 중요한 건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거다. 그게 우리의 청사진이 될 거 같다"고 전했다 '더 인플루언서'는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1인의 인플루언서를 가리는 프로그램.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안 써놓고 써본 척" 소비자 기만 SNS 후기 마케팅 '뒷광고' 과징금 2024-07-25 08:51:35
광고한 행위, 이른바 '뒷광고'가 포함됐다. 또 상품이나 용역을 직접 경험하거나 사용해 본 사실이 없음에도 마치 실제 사용해본 것처럼 광고한 행태도 당국의 감시를 피해가지 못했다. 공정위에 따르면 ㈜마켓잇은 2022년 10월 15일부터 2023년 10월 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어플리케이션(인플카)을 통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中 톈진매장 오픈 2024-07-23 17:27:21
예정이다. 이후 화남, 화북, 화동, 화서 4대 권역의 핵심상권에 매장을 오픈하고 중국 전역으로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온라인 채널도 강화해 매출 다변화를 꾀한다. 티몰, 징동닷컴, 샤오홍슈, 틱톡 등 기존 운영되던 채널을 8월까지 정비해 리뉴얼 오픈한다. 젝시믹스 중화권 모델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LoL도, 발로란트도 1등"...젠지, VCT 퍼시픽 챔피언 등극 2024-07-22 14:35:25
야외에서 시청할 수 있는 '뷰잉 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부스와 함께 스폰서 부스들이 마련됐다. 21일 이벤트 존에서는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IAM과 유명 인플루언서인 냥뇽녕냥과 닛몰캐쉬, 일오팔, 손오천, 네오입니다만 등 5명이 팀을 이룬 '5인뇽'이 맞붙는 특별 쇼매치가...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광고)로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국내 브랜드가 해외 유명 콘텐츠(아시아 제외) 공식 협찬사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튜브와 틱톡의 영향도 크다.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한국인들의 스킨케어 방법을 따라 하는 콘텐츠 등을 올리면서 K-뷰티 브랜드들도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단어 중...
"고소해도 벌금 20만원, 유튜브 영상 터지면 남는 장사"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0 18:13:38
점에서 이름 붙여졌다. 유튜브 마케팅 전문 사이트 눅스인플루언서에 따르면 구제역의 월 유튜브 예상 수익은 약 580만원, 동영상 1개당 제휴 수익은 약 300만원 정도다. 카라큘라는 각각 약 1570만원, 800만원 정도로 예상했다. 전국진은 약 270만원, 200만원 정도였다. 연봉으로 단순 계산해도 적어도 수천만원, 많게는...
'美 맥주 1위' 버드라이트의 추락..."보이콧 여전" 2024-07-19 15:58:17
전체 3위로 밀려났다고 보도했다. 컨설팅회사 범프 윌리엄스가 지난 6일까지 4주간의 닐슨IQ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멕시코 수입 맥주 '모델로 에스페시알'의 점유율이 9.7%로 1위이고, '미켈롭 울트라'가 7.3%로 2위였다. 모델로 에스페시알은 작년 이래 달러 기준 매출이 버드 라이트를 넘어섰다....
버드 라이트, 美 맥주 3위로↓…트랜스젠더 협찬 논란 파장 2024-07-19 15:43:41
6.5%로, 전체 3위로 밀려났다고 보도했다. 컨설팅회사 범프 윌리엄스가 지난 6일까지 4주간의 닐슨IQ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멕시코 수입 맥주 '모델로 에스페시알'의 점유율이 9.7%로 1위이고, '미켈롭 울트라'가 7.3%로 2위였다. 콘스텔레이션 브랜즈의 모델로 에스페시알은 작년 이래로 달러 기준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