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척추MRI 건보 적용 연기…재정 악화에 '문재인 케어' 급제동 2020-11-27 21:19:42
걸리고 있다고 평가했다. 문재인 케어는 미용과 성형을 제외한 모든 의료서비스를 건보로 지원하겠다는 정책이다. 막대한 지출과 이에 따른 재정 적자가 불가피하다. 2018년 건보 재정수지는 8년 만에 적자(-1778억원)를 기록했고 작년엔 적자 규모가 2조8243억원으로 불어났다.'文케어' 과속 후폭풍…상반기만...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전공 신설 "뉴노멀 시대, K-뷰티가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2020-11-24 16:16:21
미용 교육 콘텐츠 개발·제공에 앞장서 뷰티서비스 산업을 선도할 `뷰티미용전공`을 2021학년도에 신설해 오는 12월 1일부터 모집한다. 서울디지털대 뷰티미용전공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변화된 사회문화현상과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을 기반한 아름다움 추구를 목표로 하고 올바른 신체적 건강관리는 물론 정신과 마음을...
엠텔레텍, 휴대폰 고객관리 시스템 '단골샵' 출시 2020-10-26 13:21:54
휴대폰으로 고객 관리와 마케팅이 가능한 서비스를 만들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약 관리와 상품 관리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할 수 있으며, 추천 포인트를 통해 신규 고객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면서 “약정 기간이나 위약금이 없는 단일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무료 제공...
시지바이오-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 업무협약(MOU) 체결 2020-10-23 11:26:03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는 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등에서 수년간 다양한 피부치료 노하우를 쌓은 전문의들로 구성된 대형 네트워크의원으로, 의료진들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필러 시술 강의와 시연을 다수 진행하고 있다. 시지바이오는 봄(VOM)과 지젤리뉴의 제품력과 오아로피부과네트워크가 가진...
레이저옵텍, ‘산업 혁신기업’ 선정 2020-10-07 11:46:24
글로벌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판매 기업 레이저옵텍은 산업은행이 정책적으로 관리 시행하고 있는 신산업 혁신기업에 선정됐다. 신산업 혁신기업은 산업은행의 여러 심사체계를 통과해야 한다. 심사체계는 산업은행이 신산업 혁신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8년 8월 도입해 혁신성, 성장잠재력은 인정받았으나 현재 사업화...
제이시스메디칼 등 5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20-09-28 16:48:22
청구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370억원, 영업이익은 31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유안타증권[003470]이 맡았다. 라이프시맨틱스는 개인 건강기록 플랫폼 등의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하는 곳이다. 지난해 12억원의 매출액과 36억원의 영업손실을...
솔타메디칼, 의약품?의료기기 유통기업 ㈜지오영과 국내 총판 계약 2020-09-25 10:38:41
제어되므로 환자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시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면적이 증가된 4.0㎠ 팁을 개발해 기존 3.0㎠ 팁 대비 시술 시간이 25%가량 단축되어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성이 한층 증대됐다. 쿨링 시스템에 전방향 진동 기술을 더해, 보다 편안한 시술을 가능하게 해준다. 솔타메디칼 사업부를 총괄하는...
"광고인 거 알지만 산다"…'앞광고'에 지갑 여는 소비자들 [민지혜의 패션톡] 2020-09-19 08:52:18
2월, 3월, 5월 등 세 차례에 걸쳐 올린 C사 미용기기 영상에서 미백, 홍조, 다크서클, 피부재생과 진정, 여드름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언급했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였다. 허위 과대 광고 이슈에 대해 어떤 설명이나 사과 없이 영상을 삭제한 점 사과드린다"는 것이었습니다. 포니는 이어 "C사와 제 소속사간 계약이 체결된...
이루다마케팅, ㈜디에스앤 신규 브랜드 컨설팅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2020-09-16 10:00:01
`쌀롱드리`는 피부미용에 좋은 원료로 사랑받는 쌀로 만든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박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루다마케팅은 "화장품의 주 소비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겟으로 시대적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전개하겠다"며 100LABS(일공공랩스)의...
(주)라이제르, 메디컬 스킨케어기기 ‘다이아소노-310’ 출시 2020-08-31 10:05:18
토탈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라이제르(LyzerR Co.,Ltd)가 새로운 미용기기 미용기기 ‘DIASONO-310(다이아소노 삼일공)’의 출시한다. 피부는 단순히 신체의 일부분을 넘어,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된 지 오래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는 누구나 선망하는 것이지만, 전세계적인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