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스타] 이규창 "글로벌 고공비행 뒤에 게임빌 USA" 2014-11-21 15:27:00
■ 내년에는 하이퀄리티 시장으로 개편될 것 그는 내년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 대한 전망을 부탁하자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레이드' 같은 하이퀄리티 시장으로 넘어갈 것 같다. 그 이유는 역시 디바이스의 업그레이드다. 올 하반기에 안드로이드는 Ɖd 오픈 gls'과 아이폰의 '메탈'로...
"함께 멀리가자" 동반성장 철학…10월 한달간 임직원 릴레이 봉사 2014-10-22 07:00:10
올해에는 친환경 농산물 유통과 로컬푸드 가공, 재활용 등 친환경 분야의 사회적 기업 14곳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또 한화는 지난해부터 그룹의 신성장동력인 태양광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인 ‘해피 선샤인(happy sunshine)’ 캠페인도 적극 펼치고 있다. 지역사회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등 전국...
"LG디스플레이, 최근 주가 하락 과도…빠른 회복 전망"-현대 2014-10-20 07:40:24
세트업체 점유율이 확대, 중국 로컬 업체들의 판매가 상대적으로 감소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김 연구원은 "이러한 중국의 tv 구매패턴 변화와 시장상황 등을 고려할 때 향후 tv 수요 감소에 대한 우려는 기우"라며 "jdi의 아이폰6 패널 출하 감소 전망은 일부 부품 조달의 어려움과 생산 공정수율...
[특징주]엠씨넥스, 상승…중저가 스마트폰 수혜 2014-10-15 09:03:03
2014년 상반기 기준 고객사별 매출비중은 삼성전자 51%, 중국로컬기업(zte, oppo) 8%, 자동차용(현대모비스) 21% 등이다.유진호 우리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삼성전자 내에서 엠씨넥스의 중저가 스마트폰 카메라모듈, 엑츄에이터 부품 점유율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중저가 제...
"엠씨넥스,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 확대 수혜주"-우리 2014-10-15 07:43:12
2014년 상반기 기준 고객사별 매출비중은 삼성전자 51%, 중국로컬기업(zte, oppo) 8%, 자동차용(현대모비스) 21% 등이다.유진호 우리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삼성전자 내에서 엠씨넥스의 중저가 스마트폰 카메라모듈, 엑츄에이터 부품 점유율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중저가 제...
'파이널판타지14' 정통성은 그대로, 서비스는 현지화 2014-10-14 15:56:00
서버 안정성 확인을 위한 것이다. 배 부사장은 '확실한 로컬라이징을 위해 cbt 일정이 다소 러프하게 잡혔다. 하지만 이후 obt는 최대한 빨리 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그가 말하는 현지화 방향은 크게 두 가지다. 가장 먼저 강조한 것은, '파이널판타지'가 가지고 있는 정통성은 그대로 가져간다는 사실. 배...
[공기업 혁신] 농수산물 직거래 유통경로 확대에 역량 집중 2014-10-14 07:00:12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at는 로컬푸드 직매장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지난해부터 로컬푸드 직매장 26곳을 신규로 개설했다. 내후년까지 로컬푸드 직매장 120곳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학교급식 식재료 전자조달도 안전관리 강화 차원에서 점차 확대하고 있다. at의 식재료 전자조달 참여 학교는 지난해 5283곳에서 현재...
다음카카오 당장 넘어야 할 3가지 산 2014-10-13 14:17:15
카카오의 화두는 각각 다르다. 다음은 지도를 활용한 로컬 시장 진출, 카카오는 전자상거래와 결제 시장에 대한 본격 진출이 최대 숙제다. 증권업계는 시너지 효과를 내기에 적합한 과제들이라고 보고 있다.'이 결혼 찬성하니 백년해로 하세요'란 제목의 분석보고서를 낸 이선애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다음과...
KGC2014, 글로벌 전략부터 인디게임까지 책임진다! 2014-10-08 12:13:27
제시하고, 구미코리아(gumi korea) 김필중 개발팀장은 구미의 로컬라이제이션 사례를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대응전략을 공개한다. 크리스 리우(chris liu) vng 모바일파트 부사장은 베트남에서 모바일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노하우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kgc 어워드(kgc awards)를 비...
잠 줄이며 만든 '용사는 진행중'의 개발 스토리는? 2014-10-01 00:13:59
높이고자 했다. 또한 로컬라이징이 따로 들어가지 않아 한국에서는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 국내에서는 홍보도 쉬웠다'고 설명했다. 또한 '용사는 진행중'은 무료와 유료 버전이 동시에 출시되었다. 무료만 가지고는 승산이 없다고 판단한 것. 유료는 틈새시장이기 때문이다. 고객 응대 역시 빼놓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