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NM자연의품격, 조정석과 함께한 신규 `루테인 TVCF` 2021-06-24 14:05:15
이상의 압도적인 기록을 달성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건강즙 부문은 7년 연속, 유산균 부문은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달성하는 등 대세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나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총 2편으로, 품격 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이 레스토랑을 ...
핵밥 ‘대표이사 양동모’, 2021 대한민국NO.1대상 ‘CEO(품질경영) 부문’ 수상 2021-06-24 10:30:06
영향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양동모 대표가 운영하는 (주)핵가족의 핵밥은 다양한 덮밥을 판매하는 고기덮밥 전문 프랜차이즈로 품질 좋은 고기와 자체 개발한 소스를 통해 담백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렴하여 이...
여명808, 몸에 좋은 식물성 원료 사용 숙취해소음료의 신세계 열다 2021-06-23 15:53:02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한국표준협회 선정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7년 연속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 여명808을 발명한 주식회사 그래미의 남종현 회장은 끝없는 여명 사랑으로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20대 젊은 층부터 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을 맛과 제품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건강·안전성 등 5개 기준 소비자 6만5200명 조사 2021-06-23 15:51:45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차원의 HESSS...
유한킴벌리 등 올해 첫 1위 오른 기업 다수 2021-06-23 15:38:09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사진)는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을 개최한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그래미의 여명808(숙취해소음료 부문)이 황금나비상을 수상했다. 황금나비상은 5년 이상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포스코건설 더샵, 카톡으로 조명·난방 조절…스마트한 주거 생활 2021-06-23 15:34:11
포스코건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아파트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포스코건설이 2002년 3월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 ‘더샵’은 입주민의 건강과 생활편의성 증진을 위한 ‘친환경 스마트 웰빙홈’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이 2019년 업계...
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가구로 아름다운 생활문화 선도 2021-06-23 15:20:36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에몬스는 1979년 설립 이후 42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고 있다.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가구의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서...
락앤락, 열에 강한 신소재 밀폐용기 2021-06-23 15:19:17
락앤락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 유리식기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품질, 온도, 밀폐 등 세 가지 안심 요소를 완벽히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에 강한 성질이 있는 붕규산 유리로 만들어져...
KCC, 닫힘 부드럽고 야간 환기 기능도 2021-06-23 15:12:53
KCC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창호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창호는 한 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창호 제품을 신중히 선택한다. KCC 창호는 건강 환경 안전 등 소비자 웰빙 기준을 만족시키면서 ‘창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야마하골프, 브랜드로레이어워드 '월드 베스트 브랜드' 수상 2021-06-23 10:38:06
기업 2000여 곳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TWBF의 브랜드로레이 코리아는 "25개국 480명의 심사위원을 보유한 심사평가기업 IRO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대중성 등의 평가를 통해 평가 지수 9.2의 높은 점수를 받은 야마하골프가 세계 골프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온 점을 인정해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혁신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