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맥스&맥소드, 제19회 미국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2022 참가 성료 2022-10-24 11:07:54
케어 전문회사인 하호니코를 한국 독점 총판 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한국관 부스를 오픈하여 참가했다. 워맥스뷰티그룹 김의철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용 시장 공략에 트랜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며,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갈...
휴박스, 글로벌 건설 종합 솔루션 기업 차이나 레쏘와 한국 총판 계약 2022-10-19 12:05:09
한국 총판 사업자 계약을 지난 7월 28일 체결했다. 차이나 레쏘는 중국의 18개 성(省)과 해외 30여 곳에 생산기지를 설립, 운영 중에 있으며 중국을 비롯해 북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에 50개 이상의 자회사와 22개 해외 거점을 두고 있다. 1000여 명의 전문 연구원이 재직 중이며 2200여 개가 넘는 특허와 품질을...
[스타트업 발언대] "국내 최저가로 신상 명품 소개합니다" 2022-10-15 07:03:00
일이었다. 하지만 거래 실적이 전혀 없는 한국의 무명(無名) 스타트업에 콧대 높은 부티크들이 상품 정보를 줄 리가 만무했다. 그처럼 어려운 사업 환경에서 윤 대표는 발품을 팔아 틈새를 공략하는 전략으로 돌파구를 마련했다. 윤 대표는 약 8개월간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유럽 현지 부티크들을 하나하나 찾아다녔다. 자체...
하루 만에 몸값 2000억 뛰었다…'골프존커머스' 미스터리 [마켓PRO] 2022-10-13 06:10:01
골프 활황에 기름을 부었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 인구 중 20대는 26만7000명, 30대는 66만9000명으로, 2019년 대비 각각 92.1%, 30.7% 증가했다. 골프 인구가 늘면서 골프용품 수입 규모도 증가했다. 국내 골프공과 골프채의 수입액은 2013년 2억3900만 달러에서 2020년 4억3000만불로,...
골프존커머스 "골프용품업체 넘어 산업 선도…고평가 아냐" 2022-10-11 13:56:05
"상장 후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확장시키고 총판 확대 및 PB브랜드 제품 라인업 증가 등을 통해 성장모멘텀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국내 골프 토털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시장지배력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등 전반적인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2015...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 "온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고객 '락인 효과' 극대화" 2022-10-06 16:17:54
골프존커머스 대표는 6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앞으로는 수요가 다변화되면서 온라인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점차 커질 것”이라며 “헤드 스피드, 구질, 탄도 등 고객의 샷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클럽을 추천하고 피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온라인에서도 고객 개개인의 수요를 충분히 충족시킬...
K-에스테틱 효자시장된 브라질·일본·베트남 [IPO 프리보드] 2022-09-15 19:08:00
/ 한국의 이제 의사 선생님들이나 이 앞선 그 피부 미용 관련 기술들을 원하는 국가들이 많이 생겼어요. 동남아 그리고 이제 중동 그 다음에 또 브라질, 미국이 이제 제일 큰 시장이긴 하고요. 인구 대비 이제 브라질 시장이 또 세계 2위 시장이라고 해요. 근데 최근에 브라질이 또 활성화가 많이 됐습니다. 휴대용 초음파...
'헉, 성형 실패하면 이렇게 된다'…바비톡이 보여주는 가상 현실 [Geeks' Briefing] 2022-09-05 16:38:19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Geeks)가 5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성형, 이래도 하시겠습니까? 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이 ‘가상 성형 시뮬레이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성형 부작용에 대한 경각심을 키우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동성제약 `이지엔`, 3년 연속 한국·중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22-09-05 15:58:56
올해 투표에는 한국 소비자 46만여명, 중국 소비자 198만여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2개 국가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20년, 2021년에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이지엔은 이번 수상이 올해 글로벌 브랜드 뮤즈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유환아이텍, 주식회사 `벡트(VECT)`로 사명변경…"전시기획 사업확장 도모" 2022-09-01 16:11:21
밝혔다. 2006년 파나소닉 프로젝터 한국 총판 및 카시오 공식 수입원을 시작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통한 영상미디어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유환아이텍㈜은 사명 변경과 함께 디지털 사이니지, LED전광판, 전자칠판, 전자교탁 등의 제조와 유통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접목시켜 미디어아트와 전시기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