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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K-패션 지원서비스 '숲', 미국 동부 B2B 시장 진출 2024-03-18 17:49:46
고유의 정체성을 중요시하는 누오더 특성을 고려해 한국 중소 브랜드에 전문적인 큐레이팅과 온오프라인 판매를 지원할 계획을 갖고 있다. 그 첫 시도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티백, 가방·잡화 브랜드 디어니스·투오, 친환경 데님 브랜드 굿덴 등 국내 4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한진은 2022년 6월 미국 ...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이랜드월드의 한국과 중국 패션사업을 총괄하는 최운식 법인장은 최근 “이랜드월드에서 가치가 가장 빠른 속도로 높아질 콘텐츠는 키디키디”라고 했다. 키디키디의 성장 잠재력이 그만큼 크다는 얘기다. 이랜드월드는 국내 육아 시장에서 MZ세대 부모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착안해 키디키디를 기획했다....
비비고 곰탕, CJ 보다 알리가 43% 싸다 “K푸드로 공습 확대” 2024-03-10 15:46:58
브랜드인 ‘비비고’ 상품이 자사몰 대비 최고 43% 가량 싸게 팔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은 물론 오뚜기와 동원F&B, 삼양식품 등의 입점도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알리의 영향력이 뷰티·패션에 이어 K푸드로 확대되는 모양새다. 10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알리는 CJ제일제당이 공식 입점한 지난 7일부터 ‘그랜드...
'꽃거지룩'의 완성, 이 중고 카디건이 33만弗 넘게 팔렸다고? 2024-03-07 17:43:44
책이 불티나게 팔렸다. 사교계를 누비는 그의 패션과 귀족 취미는 모두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됐다. 그야말로 19세기 최고 인플루언서가 탄생한 것이다. 그는 종종 보온을 목적으로 코트 안에 니트로 짠 단추 달린 조끼를 입고 다녔는데, 후에 코트 뒷자락이 불에 타는 일이 발생한 뒤 조끼에 소매를 붙이고 뒷자락을 짧게 ...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입으면 패셔니스타가 될 수 없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저마다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매년 신상을 쏟아낸다. 심지어 희소성을 주요 가치로 여기는 명품 브랜드는 이름값을 지키기 위해 멀쩡한 재고 상품을 소각하기도 한다. 몇 년 전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400억원에 달하는 멀쩡한 의류와...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다른 K-디자이너 브랜드 ‘FFF포스탈서비스’도 같은 날 팝업을 열었다. 한국 출신의 디렉터 조나단 최가 설립한 브랜드인 FFF포스탈서비스는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팝업을 개장해 오프라인 고객을 맞고 있다. MZ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있는 ‘뉴얼린’(NEWALRIN)도 팝업을 진행 중이다. 이 브랜드는 발레복을...
[IPO챗]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2024-02-24 12:00:00
잘 알려진 뷰티 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2014년 설립됐으며,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은 올해 첫 '대어급' 신규 상장사로,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
권윤아 지사장 "동남아에서 활로 찾은 K셀러, 5년 만에 40배나 늘었죠" 2024-02-21 18:31:20
권 지사장은 “베트남에서 한국 제품 판매가 재작년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의 경우 패션과 다르게 상품 종류는 적지만 제품당 주문량이 많다”며 “이런 특성 때문에 현지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효율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많은 국내 중소 브랜드가...
"꼬부기·파이리 잡아볼까?"…삼성 강남 '포켓몬 세상'으로 변신 2024-02-16 11:00:02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통해'갤럭시 S24 시리즈'의 독보적인 게임 성능과 AI 기능을 더욱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갤럭시 S24 시리즈'와 함께 보...
"알리보다 비싼데 뭐하러 사요?"…저가 공습에 한국 초토화 [안재광의 컨슈머리포트] 2024-02-10 08:47:24
이상 뛰었다. 작년 7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테무는 이용자 수가 약 452만명까지 늘었다. 이들 중국 쇼핑앱을 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한국 소비자의 중국 직접 구매액이 지난해 3조2873억원에 달했다. 이는 전년 대비 121% 급증한 것이다. 중국 쇼핑앱에선 옷이나 가방, 양말 같은 의복이 많이 팔린다. 휴대폰 케이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