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로비교육, 7월 시리즈B 추가 투자 유치로 누적 투자금 440억 확보 2023-09-26 15:15:39
탄생시키고 성공시켰다. 이에 앞서 다수의 교육 브랜드를 직접 디렉팅해 업계 선두에 안착시켰으며, 적자 브랜드였던 중등 온라인교육 '엠베스트'를 업계 1위로 올리며 이러닝 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그로비교육 '슈퍼브이'는 4세부터 8세를 대상으로 영어, 수학, 한글 관련 멀티미디어...
독일 국민 웰빙 그룹 보이러(Beurer), 한국지사 보이러코리아 설립 2023-09-26 11:17:02
브랜드 마케팅과 시장확대에 기대를 걸고 있다. 우선, Beurer(보이러)의 브랜드 마케팅의 첫걸음으로 ‘보이러’ 한글 상표를 출원했다고 밝혔다. 또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제품의 라인업도 웰빙을 넘어 헬스케어와 메디컬 분야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이러 코리아는 대한민국 소비자와의 소통을...
웅진식품, 한글날 맞아 '하늘보리체' 서체 선보여 2023-09-20 11:08:54
웅진식품은 한글날을 기념해 자사 보리차 음료 '하늘보리' 서체인 '하늘보리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늘보리체는 하늘보리 브랜드 아이덴티티(BI)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국문 2350자와 영문 95자, 특수문자 985자로 구성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의 웅진식품 계정에서 내려받을...
웅진식품, 한글날 맞아 음료 하늘보리 서체 '하늘보리체' 출시 2023-09-20 08:18:16
기자 = 웅진식품이 한글날을 앞두고 대표 보리차 음료인 하늘보리 서체인 '하늘보리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늘보리체는 국문 2천350자와 영문 95자, 특수문자 985자로 구성됐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체에 대해 "하늘보리 BI(브랜드 아이덴티티) 특징을 담아 디자인했다"며 "외곽은 각진 모서리로 표현해...
HC해피콜, ‘미리 메리 추석 흨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3-09-15 16:16:46
대한민국 대표 주방 브랜드 HC해피콜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공식몰에서 ‘미리 메리 추석 흨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흨데이’는 올해부터 시작해 이번에 3번째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HC’를 한글 자음으로 표현할 때 눈물로 표현되는 것에 착안,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포토] 한글과컴퓨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피스소프트웨어 부문 수상 2023-09-08 01:35:14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오피스소프트웨어 부문을 수상한 한글과컴퓨터(브랜드명 한글과컴퓨터) 전성식 상무(오른쪽)가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주한스위스대사관, '스위스 디자인의 달' 행사 개최 2023-09-05 09:53:42
디자인 브랜드와 한국의 디자이너들을 한자리에 모은 '스위스 디자인 토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스위스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주한스위스대사관이 처음으로 기획했다. 토크 주제는 인테리어와 제품 디자인(9월 19일), 지속 가능한 패션(9월 21일), 그래픽 디자인(9월 26일)으로 구성됐다....
한컴 자회사 어반디지털마케팅, 유디엠으로 사명 변경 2023-08-23 14:41:49
= 한글과컴퓨터[030520](한컴)는 자회사인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의 사명을 '유디엠'(UDM)으로 변경했다고 23일 밝혔다. 유디엠은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자사·타사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체계적인 브랜드 육성 시스템을 구축해 브랜드 관리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2011년 설립된...
'마음 모여 서울 된다'…8년 만에 새 슬로건 2023-08-16 18:48:13
담은 새 도시 브랜드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의 디자인을 확정했다. 서울시는 3억원을 들여 개발한 이 브랜드를 정책 홍보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서울시는 ‘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을 16일 공개했다. 새 디자인은 한글과 단순한 그림문자(픽토그램)로 구성됐다. 홍성태 서울시 브랜드총괄담당관은...
서울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 디자인 공개 2023-08-16 10:33:34
전 세계인 누구나 브랜드에 담긴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경쾌한 색상의 픽토그램을 적용했다. 아울러 "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됩니다"라는 한글 부제를 추가해 서울의 중심에는 '시민'이 있다는 의미를 더했다. 서울시는 새 브랜드를 시민뿐만 아니라 내·외국인에게 익숙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기존의 서울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