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생산 과자에 '수박' '찍먹'…K푸드 한글표기 '붐' 2024-09-27 15:34:17
한정판 ‘초코파이 수박’ 제품 겉면에는 ‘수박’이 큼직하게 한글로 표기됐다. 현지 매장 점주 사이에서는 “한글이 써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는 반응이 나왔다. 2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해외서 생산·판매되는 K푸드 중에서 초코파이 수박처럼 제품명이나 브랜드에 한글을 직접 표기한 경우가 점차 늘고 있다....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한정판 화장품, 기아 자동차의 캠페인 영상, 갤럭시버즈2 프로의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관련 상품이 쏟아졌다. 특히 한국에서는 패션 분야의 비중이 높다. 질 첸 총괄은 "세계적으로는 장난감이 (소비재 사업 비중) 1위지만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건 장난감이 아닌 패션"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큰...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한정판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환경 보전 활동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제품이다. 이토엔의 ‘Green Tea for Good(그린티 포 굿)’ 프로그램을 통해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한국의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한다. ‘Green...
빵·면·맥주·아이스크림·어묵…쌀로 만든 가공식품이 뜬다 2024-09-26 16:15:12
배 넘게 비싼 1980원에 판매되고 있다. 공급량 예측이 어려워 섣불리 신제품 개발이 망설여진다는 업체들도 있다. 한 식품업체 관계자는 “높은 공급가도 부담이지만 더 큰 문제는 물량 확보의 불확실성”이라며 “확보할 수 있는 가루쌀이 많지 않아 한정판 위주로 제품을 내놓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
"한류 문화와 서울의 매력이 한가득"…전통혼례 공연·체험 행사 2024-09-26 16:01:02
참여 내외국인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편,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체험프로그램 미션을 완료하는 스탬프 투어를 완성하면 한정판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뚝섬한강공원 청담대교 밑에서 10월 3,5,6일은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신세계 골프페어'…물량 25% 늘리고 최대 60% 할인 2024-09-26 15:56:09
화이트 에디션 한정판’과 럭셔리 골프 브랜드 PXG의 ‘GEN6’ 아이언 세트 등을 국내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골프 시장을 겨냥 ‘파크골프’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우수 로컬 업체인 ‘스폴’과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해 국내 파크골프 클럽 1위 브랜드 ‘브라마’를 들여왔다. 팝업...
호요버스코리아, '원신' 출시 4주년 맞아 PC방 사업 전개 2024-09-26 10:55:38
실시한다. 가맹 PC방에서 '원신'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한정판 및 상시 판매 굿즈(기념 상품)를 얻을 수 있으며, 1시간 플레이할 경우 점주가 구매한 상품에 따라 포토카드를 얻을 수도 있다. 호요버스는 다음달 서울 마포구에 '원신 PC 라운지 in Seoul'을 상시 오픈할 계획이다. jujuk@yna.co.kr...
하비코리아, ‘KLPGA 명장면을 스포츠카드로!’ 행사 개최 2024-09-25 10:27:03
있는 카드), 패러렐 카드(한정판 카드) 등 다양한 스포츠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하비코리아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KLPGA와 함께 성장하는 스포츠 카드 문화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케이터링 이벤트는 그 시작을 알리는 첫걸음이 됐다”고 말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롯데백화점, 디아지오코리아 한정판 고급 위스키 단독 판매 2024-09-25 06:00:11
롯데백화점, 디아지오코리아 한정판 고급 위스키 단독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디아지오코리아와 고급 싱글몰트 위스키 부문 국내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싱글몰트 위스키 시리즈 '프리마&울티마 에디션'을 비롯해 디아지오코리아의...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20% 늘었다. 이처럼 인기를 끌자 외식업체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이색적 행보도 눈에 띈다. 지난 20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 드 뽀싸므 넘버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쌈의 핵심 재료 진저(생강)의 향긋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우디 노트와 함께 표현한 게 특징. 회사 측은 “이번 한정판 향수 출시를 통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