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바람…코오롱FnC·마뗑킴 中·日 공략 2024-11-12 17:20:17
해외 진출 시 현지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는 게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마뗑킴 역시 홍콩 등 중국권에서는 현지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마뗑킴은 최근 K패션 브랜드 중에서도 성장세가 가파르고 해외에서 인지도도 높은 만큼 국내외 많은 유통기업, 종합상사 등의 러브콜을 받았다”며 “그럼에도 무신사를...
미국 캡슐형 분말세제 브랜드 '그랩그린', 국내 정식 론칭 2024-11-12 16:41:30
자국이 남지 않고, 광택효과까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만을 통해서 가능했는데, 이제 한국에서 빠른 배송으로 더 싸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랩그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제품구입은 그랩그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밝혔다. 한국에서 미국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브랜즈리퍼블릭은 현재 430만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한 솔루션...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소액주주 타깃 된 이수그룹 2024-11-12 16:07:03
이수건설은 1976년 출범한 건설사다. 아파트 브랜드 '브라운스톤'을 앞세워 주택시장에 진출했지만, 실적은 갈수록 나빠졌다. 해외 건설사업에서 숨은 부실이 터지면서 무더기 적자를 이어가면서 올 6월 말 부채비율은 2209.3%로 치솟았다. 이수건설은 그룹 지주사이자 모회사인 ㈜이수의 계열사였다. 이수는...
"구워 먹고 쪄 먹고" K만두, 美서 불티…놀라운 성적표 내놨다 2024-11-12 15:59:02
협업(콜라보) 등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K-푸드 신영토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바이오사업부문은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이스트엔리치’ 신규 수요를 계속 발굴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도 고도화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브랜드 모두 청안오가닉스의 자연 친화와 건강 증진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청안오가닉스는 매년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연 매출 약 100억 원을 달성하고 있다. 매출의 약 1/3을 해외 수출에서 창출하고 있으며, 수출 대부분이 직수출로 이루어지고...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내 브랜드/제품 마케팅 홍보 지원 및 코트라(KOTRA) 호치민 무역관과 협업해 현지 초청 구매자와의 수출 상담 연결을 지원했다. 기초화장품·클렌징 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주)엔에스엘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형 구매자 등과 총 15건의 상담을 진행하는 등 동남아 시장 개척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5.1% 증가…“식품 부진했지만 해외·바이오 성장” 2024-11-12 10:24:05
통해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K-푸드 신영토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바이오사업부문은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이스트엔리치’의 신규 수요를 계속 발굴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도 고도화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사업 확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美 뉴욕까지 진출…타임스퀘어에 18만명 몰렸다 2024-11-12 10:09:36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작년 빼빼로 수출액은 약 540억원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처음 실시한 2020년과 비교하면 90%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법인 롯데 인디아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해 내년 하반기 빼빼로 해외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것이...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에 3분기 적자전환(종합2보) 2024-11-12 10:06:17
505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은 NHN커머스의 중국 사업 신규 브랜드 협업 확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0.5%, 전 분기 대비 6.2% 증가한 610억원으로 나타났다. NHN은 지난 9월 소프트 론칭(한정 지역 출시)한 소셜카지노 게임 '페블시티'를 내년 2월 북미·서유럽 등 해외 지역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