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인철 "MBC·TV조선, 홈쇼핑 연계 편성 최다 적발" 2024-10-14 08:51:12
시간에 판매하는 꼼수 전략도 문제지만, 방송사와 홈쇼핑 간의 사전 조율로 방송을 장사의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더 큰 문제라고 조 의원은 지적했다. 이에 방통위는 시청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매년 무작위로 한 달간 방송사와 TV 홈쇼핑의 편성을 확인하고 '협찬 고지 이행 여부'를 확인한다. 최근 3년간...
KT도 참전…'AI 셋톱박스 전쟁' 불 붙었다 2024-10-13 16:49:04
스마트 리모컨 앱’도 내놓기로 했다. 이 앱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소개하는 상품, 드라마 속 배우가 입은 의상 등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AI가 방송 10분여 만에 콘텐츠 음성을 추출해 자막을 생성하는 기술을 앞세웠다. 화면 속 글자와 자막이 겹치면 AI가 자막 위치를 알아서 바꿔준다. 이 통신사는 자막...
"흑백요리사 셰프들, 연락도 어려워"…망한 줄 알았는데 '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2 14:45:03
홈쇼핑에서 ‘테이스티:맛’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바 있는데요. 최 셰프를 앞세운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 결과 월평균 판매량 40만개 이상, 연간 매출액 165억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표 인기 제품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는 올해 상반기(1월부터 지난 8월까지)에만 50억원어치가 팔리는 효과를 봤습니다....
소진공, '광주호남 글로컬 소상공인 품평회·구매상담회' 열어 2024-10-11 15:14:33
공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베트남 현지 바이어 등 해외 및 국내 대형 유통사 MD 20명과 광주호남지역 소재 소상공인 40개사 간 1:1 상담 기회를 제공했다. 더불어 행사장에는 공단 사업 안내를 위한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해 참여업체 대상 소상공인 수출지원 사업, 소상공인 정책자금 등을...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30년 매출액 20조3000억원과 영업이익 1조3000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기 실적 목표를 제시했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롯데쇼핑,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주주환원률 35%…2030년 매출 20조” 2024-10-11 14:05:42
또한 하이마트, 홈쇼핑, 컬처웍스 등 자회사들은 수익성 턴어라운드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해외사업 강화, 리테일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 등 신성장 동력 사업도 가속화해 나간다. 먼저 해외사업은 동남아시아 사업 확장을 위해 조직구조를 재편할 예정이다. 동남아 사업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소진공, 광주호남 소상공인 구매상담회 개최…해외판로 개척지원 2024-10-11 13:53:21
소진공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베트남 현지 바이어 등 해외 및 국내 대형 유통사 상품기획자(MD) 20명과 광주·호남지역 소재 소상공인 40개 사 간 일대일 상담 기회를 제공했다. 판로 개척을 위한 연계 지원으로 다음 달에는 대형마트와 협업해 광주 호남지역 소상공인들이 수도권에서 공동판매전...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 14일 GS홈쇼핑 판매 2024-10-11 10:22:38
오는 14일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의 주요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개별인정형 원료 기장밀추출복합물 케라넷(Keranat™, 이하 케라넷™)이다. 케라넷™은 종근당건강이 까다롭게 엄선한 모발 건강 신소재로 100% 프랑스산 기장에서 추출한...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30년 매출액 20조3천억원과 영업이익 1조3천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기 실적 목표를 제시했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4조5천559억원, 5천84억원이었다는...
디에디션헬스, 프리미엄 단백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롯데홈쇼핑 론칭 2024-10-10 14:09:26
홈쇼핑의 합작회사인 디에디션헬스가 설립 이후 처음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네덜란드 등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 에이치피오의 계열사인 비오팜 덴마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