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스텔바작, 中 고급 캐주얼시장 공략 나선다 2019-11-10 18:17:10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유럽 시장 확대를 위해 프랑스의 캐시미어 의류 전문기업 MCC그룹, 일본 헬로키티의 독일 법인과도 파트너십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내년 가을부터 유럽 지역에 까스텔바작 캐시미어 의류, 액세서리, 홈웨어, 문구류, 여행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기로 했다. 상하이=민지혜 기자...
‘우아한 가’ 김진우, 모완준 캐릭터를 더욱더 빛나게 만드는 완벽한 스타일링 2019-10-02 09:15:28
에 품격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홈웨어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그다. 이처럼 김진우는 매 장면마다 섬세한 연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모완준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0회...
성신여대, 청년 취업·창업을 위한 특별한 하루 2019-09-23 15:42:00
란제리와 수영복 홈웨어’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유투버 ‘도아’의 콘첸트 크리에이터 강연과 성신여대 중앙댄스동아리 ‘힙션’의 공연이 이어지고, 창업골든벨과 원스톱 창업 상담이 진행되며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배우 이시영, 노브라티 브랜드 블랑티 광고 모델 발탁 2019-09-23 11:40:07
매력을 뽐내며 러블리 홈웨어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사진과 함께 너어무 편해서 저는 집에서도 외출할때도 자주입어요ㅎ 라는 글과 함께 #특히 #촬영끝나고집에갈때가 #정말굿 #세상편함 #노브라티 #홈웨어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블랑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제 쌀쌀 가을이네욥’이라는 글과...
[인터뷰] 비앤뷰티 “인플루언서 5人 모두 만족하는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 예정” 2019-08-09 11:46:00
싶지 않고 저도 변화를 원해서 의류, 홈웨어 제작을 하게 됐는데요. 의류뿐 아니라 뷰티 제품, 식품 카테고리 또한 소홀히 하지 않고 고객님들과 소통하며 영원한 친구로 남고 싶어요. 헬로라니: 지금은 단골 위주의 마켓을 선보였다면 이제는 신규 고객분들에게도 이런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물건을...
[내일 뭐 입지?]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꾸안꾸 패션’ 장착한 ★들 2019-08-01 15:45:00
덜어낼수록 시원하지만 자칫하면 홈웨어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고루 갖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내리쬐는 햇볕에 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꾸안꾸’ 스타일링이 제격.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낼 수...
'서핑하우스' 조여정, 포근한 동네 언니로 매력 어필 2019-07-21 15:04:11
민낯에 자연스러운 홈웨어 패션까지 동네 언니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기상 후, 식사 후 등 시도 때도 없이 이어지는 바나나 먹방으로 ‘바나나 요정’이란 별명도 었었다는 후문.그간 출연작에서 보지 못했던 털털하고 흥 많은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회의에 들어간 조여정이 가방에서...
부산대표 패션기업 세정, 라이프 스타일 유통으로 사업영역 본격 확대 2019-05-13 16:15:13
브랜드 코코로박스는 홈웨어와 오프라인 문화공간까지 단계별 카테고리를 확장해 홈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기로 했다.세정은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기반의 코코로박스를 인수해 시너지를 올릴 계획이다. 세정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라이프스타일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성장시킬...
세정그룹, 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 인수 2019-04-09 17:53:24
기존 온라인 생활용품을 포함해 홈웨어와 오프라인 문화공간까지 단계별로 확장해 나가기로 했다. 박 부사장은 “이번 인수를 통해 세정의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코코로박스의 온라인 기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를 결합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세정그룹, 온라인 생활용품 '코코로박스' 인수 2019-04-09 11:05:11
있다. 2005년 온라인 플랫폼으로 시작해 부산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젊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컨셉트의 리빙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연간 매출은 약 30억원 수준이다. 세정그룹은 코코로박스의 사업 영역을 홈웨어와 오프라인 문화공간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