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킹덤, 7인 7색 한복+곤룡포 맵시 담은 미니 4집 단체 포토 공개 2022-03-02 15:10:24
39기억39으로 명명된 곤룡포를 입고 일곱 왕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번 앨범의 주인공 단은 왕좌에 올라 근엄한 분위기를 풍겼고, 그를 둘러싸고 있는 여섯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눈이 쌓인 기와지붕을 배경으로 한 두 번째 사진에서는 킹덤 멤버들의 한복 맵시가 돋보였다. 39영광39을...
미쉐린코리아, '스타 하트 선데이' 마련 2022-03-02 09:40:40
스타 하트 선데이39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컴플렉스, 주옥, 코지마, 테이블 포 포, 피에르 가니에르는 특별히 초대된 청소년들과 가족들의 편안하고 소중한 시간을 위해 정성껏 식사를 마련했다. 초대된 청소년들 중 셰프가 꿈인 청소년들에게는 기억에 남을 특별한 멘토링 시간도 가졌다. 식사를 마친 후...
람보르기니, NFT 프로젝트 '스페이스 키' 공개 2022-02-17 09:59:38
39시공의 기억39은 우주를 향해 날아가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울티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작품에서 아벤타도르 울티매는 마치 로켓처럼 지구 위로 떠오르고 있다. 차를 구성하는 부품,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 수백 개의 너트와 볼트들이 로켓의 불꽃처럼 섀시에서 분리되고 있다. 시공의 기억은...
에타페(etape) 향수,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2-02-09 12:02:00
느껴지는 5가지 순간의 편안하고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르는 스토리가 있는 향이다. 후각은 추억을 떠올리는 훌륭한 매개체인 만큼 39보태니컬 랩39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와 함께했던 순간순간 떠올릴 수 있는 기억 속의 장면을 향을 이용해 스토리로 풀어 더 많은 반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답답한 일상을...
실적 뜀박질, 주가는 뒷걸음질…'줍줍의 시간'이 왔다 2022-02-06 17:12:51
돌아보며 ‘매수의 기회’로 기억한다. 이번 조정을 같은 관점에서 바라보는 투자자가 많다. 코스피지수가 2600선까지 급락하는 과정에서 가격 메리트가 돋보이는 종목이 많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일부 종목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주가가 떨어졌다. 실적은 그대로, 주가는 코로나19 이전 6일 한국경제신문이 코로나19...
퍼플키스, 따뜻한 설 인사 공개…"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2022-01-31 10:54:29
웃고 떠들던 행복한 기억이 떠오른다. 올해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일 수는 없겠지만 서로 안부도 전하고 떡국도 챙겨 드시면서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유키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연휴이지만 걱정은 내려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지난해...
한일 사도광산 '역사전쟁'…일본, TF 만들고 민간전문가 활용(종합) 2022-01-28 20:06:11
7월 제39차 세계유산위원회에서 "수많은 한국인과 여타 국민이 의사에 반해 동원돼 가혹한 조건하에서 노역을 했다"고 언급하고 각 시설의 전체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한 것이다. 하지만 이후 일본이 군함도 등에 관해 안내하기 위해 도쿄에 설치한 산업유산정보센터는 방문자들이 일제 강점기 강제 동원의...
군함도에 이어 사도광산까지…한일 다시 `역사전쟁` 2022-01-28 19:20:08
제39차 세계유산위원회에서 "수많은 한국인과 여타 국민이 의사에 반해 동원돼 가혹한 조건하에서 노역을 했다"고 언급하고 각 시설의 전체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한 것이다. 하지만 이후 일본이 군함도 등에 관해 안내하기 위해 도쿄에 설치한 산업유산정보센터는 방문자들이 일제 강점기 강제 동원의...
군함도에 이어 사도광산까지…한일 다시 '역사전쟁' 2022-01-28 19:09:12
7월 제39차 세계유산위원회에서 "수많은 한국인과 여타 국민이 의사에 반해 동원돼 가혹한 조건하에서 노역을 했다"고 언급하고 각 시설의 전체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한 것이다. 하지만 이후 일본이 군함도 등에 관해 안내하기 위해 도쿄에 설치한 산업유산정보센터는 방문자들이 일제 강점기 강제 동원의...
명품 직구 플랫폼 구하다, 오픈 이후 최초 브랜드 리뉴얼 2022-01-21 15:42:00
39구하다39, 서비스 오픈 이후 최초 브랜드 리뉴얼 [임재호 기자] 온라인 명품 직구 플랫폼 구하다(대표 윤재섭)가 지난 2020년 서비스 오픈 이후 최초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앱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구하다가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캐치프레이즈 ‘제대로 명품을 직.구하다’는 유럽 부티크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