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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 화장품 유통기한 표기 '식품처럼 쉽게' 2015-05-24 21:33:39
39oo년 oo월까지39로 기재 [ 김선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용기간을 식품 유통기한처럼 화장품 용기에 명확하게 기재하기로 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이오페·헤라·라네즈 등 산하 브랜드 제품에 ‘개봉 후 사용기간’을 적을 때 ‘oooo년 oo월까지’ 식으로 알기 쉽게...
"무엇을 기대해도 그 이상"…아모레퍼시픽 목표가↑ 2015-05-15 09:13:31
변수"라며 "중국의 장기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라네즈와이니스프리를 잇는 후속 브랜드의 성공적인 진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화장품 계열사의 성장에 따라 호실적을 낸 아모레퍼시픽그룹(아모레G)에 대한 호평도 잇따랐다. 박은경 연구원은 "향후 1∼2분기 ...
서경배 회장 '10조 주식 부자' 2015-05-14 20:47:02
회사 관계자는 “중국시장에서 라네즈의 bb쿠션·워터슬리핑마스크 등이 히트상품으로 떠오르면서 매출이 크게 늘어났다”고 설명했다.호실적에 힘입어 주가도 상승세를 탔다. 아모레g(그룹)는 이날 5.37%(9000원) 오른 17만6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아모레퍼시픽우(우선주)는 8000원(4.08%) 상승한...
서경배 회장, 한국 두 번째 '10조 주식부호' 됐다 2015-05-14 16:18:56
히트상품으로 매출이 성장한 라네즈와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가 고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5월 모건스탠리캐피탈인터내셔널(MSCI)의 정기 변경으로 한국 스탠더드지수에 아모레퍼시픽우가 포함된 점도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김동영 삼성증권[016360] 연구원은...
'황제주' 아모레퍼시픽 건재함 과시…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2015-05-14 09:27:41
라네즈를 비롯해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가 고성장을 견인했다.한국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현지 생산시설은 물론이고 설화수에서 에뛰드까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며 "2분기에도 전반적인 고성장 기조는 유효하다"고 내다봤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아모레 '아이오페'도 중국 진출 2015-05-13 21:12:34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라네즈를 시작으로 중국에 마몽드(2005년) 설화수(2011년) 이니스프리(2012년) 에뛰드(2013년) 등을 차례로 진출시켰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 ?벌었다39...
'쿠션 원조' 아이오페, 중국 간다…아모레퍼시픽 쿠션 세계화 '박차' 2015-05-13 16:37:06
뷰티 브랜드'(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 외에 처음으로 중국에 입성하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제 2의 내수시장'으로 집중 공략하는 중국에 들어가 사실상 차세대 수출 브랜드로 꼽히게 된 것.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쿠션 파운데이션 세계화를 위해 원조 브랜드...
몸 낮춘 '황제株' 속살 공개 코 앞… 옥석가리기 빌미될까 2015-05-13 14:54:45
시설은 물론이고,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설화수, 라네즈, 에뛰드 등)를 판매할 채널과 마케팅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며 "현지에서의 영업레버리지 확대 시 긍정적인 효과가 가장 큰 사업 모델"이라고 평가했다.그는 "2분기부터 면세 채널의 기고 효과로 인해 성장 모멘텀(동력)이 둔화될 순...
[K뷰티 낙수효과] 화장품 유리병·원재료 중기 "주문량 10배 늘어 24시간 풀가동" 2015-05-10 20:45:50
회사는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 ‘라네즈’ ‘해피바스’와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한국콜마, 코스메카 등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용 에어로졸시장의 약 66%를 차지하고 있다. 승일 관계자는 “연간 생산량 6000만병 가운데 절반 이상이 화장품용으로...
미국인도 반한 한국 화장품…'화장품 천국' 세포라 입성 줄잇는다 2015-04-25 18:05:00
브랜드다.세포라를 처음 뚫은 것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었다. 라네즈가 2009년 프랑스 세포라, 아모레퍼시픽이 2010년 미국 세포라에 토종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각각 진입했다. 닥터자르트(2011년), 토니모리(2014년)에 이어 지난 1월 터치인솔, 3월 빌리프도 미국 세포라에 잇따라 입점했다. 현재 미국 세포라에 입점한 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