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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국산차 판매, 60만4,524대…전년 非 3.4% ↓ 2024-03-04 17:25:37
등 전년 동월 대비 56.4% 큰폭으로 증가했으며 전월 대비로도 5.4% 상승해 성장세를 이었다. 차종별로는 지난 12월부터 선적을 시작한 토레스 evx 543대를 포함해, 렉스턴 스포츠&칸이 1,553대로 전년 동월 대비 30%, 티볼리가 1,454대로 152.4% 큰 폭으로 증가했다. 반면, 내수 판매는 설 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똘똘한 한 대'에 희비 갈렸다…수출 대박난 '효자 車' 뭐길래 2024-03-04 17:24:36
이끌었다. 지난해 KG모빌리티의 수출 판매량은 5704대로 전년 대비 56.4% 증가했다. 토레스는 헝가리, 영국, 스페인, 튀르키예 등으로 수출됐다. 이 밖에 전기차 토레스 EVX가 543대 수출됐으며 KG모빌리티의 또 다른 볼륨 모델인 티볼리 또한 전년 대비 152.4% 증가한 1454대 수출되면서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올해 이...
KG모빌리티 2월 9천452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9.4% 감소 2024-03-04 15:33:10
KG모빌리티 2월 9천452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9.4% 감소 수출 56.4% 증가…렉스턴 스포츠&칸·티볼리 등 해외서 인기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G모빌리티(KGM)[003620]는 지난달 총 9천452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9.4% 감소한 실적을 보였다고 4일 밝혔다. 내수 실적은 작년 같은 달보다 44.8% 줄어든...
아이 대신 강아지 키우는 한국…"내 새끼인데 최고로 해줘야죠" [슬기로운 반려생활 ①] 2024-03-04 07:00:04
비중은 67.5%로 주요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다. 중국 56.4%, 미국 38.4%, 일본 23.0% 등으로 한국보다 한참 낮은 수준이었다. 문경선 유로모니터 한국 리서치 총괄은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 어린 소비자가 많아질수록 사료 시장 외에도 고급 펫 가전, 용품, 영양제 등 펫 산업의 질적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국인들 쌀보다 고기 많이 먹었다…1인당 60㎏ 넘어 2024-03-02 09:19:41
쌀 소비량(56.4㎏)보다 4.2㎏ 많다. 연구원은 1인당 3대 육류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해 오는 2028년 61.4㎏, 2033년 65.4㎏으로 각각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 1인당 육류 소비량 중 절반은 돼지고기(30.1㎏)가 차지했고, 닭고기(15.7㎏), 소고기(14.8㎏) 순으로 집계됐다. 돼지고기 소비가 많은 이유는 다른 육류에...
쌀보다 고기 더 먹어...소비 절반이 '돼지' 2024-03-02 08:30:38
쌀 소비량(56.4㎏)보다 많았다. 연구원은 1인당 육류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해 오는 2028년 61.4㎏, 2033년 65.4㎏으로 각각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1인당 육류 소비량 중 절반이 돼지고기(30.1㎏)로 가장 많았다. 그 다음이 닭고기(15.7㎏), 소고기(14.8㎏) 순이었다. 이는 돼지고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작년 1인당 육류소비량 60㎏로 쌀 넘어…'최애'는 돼지고기 2024-03-02 08:11:00
쌀 소비량(56.4㎏)보다 많았다. 연구원은 1인당 3대 육류 소비량은 꾸준히 증가해 오는 2028년 61.4㎏, 2033년 65.4㎏으로 각각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1인당 육류 소비량 중 절반이 돼지고기(30.1㎏)로 가장 많았고 닭고기(15.7㎏), 소고기(14.8㎏) 순이었다. 돼지고기 소비가 많은 이유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중장노년층도 잡은 '파묘'…개봉 9일째 400만 돌파 2024-03-01 10:50:10
본격 흥행을 시작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파묘'의 예매율은 56.4%, 예매 관객 수는 50만7천여 명이다. 파묘 예매자는 3일까지 이어지는 삼일절 연휴 '파묘'의 최대 경쟁작으로 꼽힌 '듄: 파트 2'(28.8%, 25만9천여 명)의 2배 수준이다. 젊은 층에 관객이 쏠렸던 기존 오컬트물과 달리...
"엄마, 이어폰 사줘"…등골 브레이커에 '한숨' 2024-02-28 10:40:59
학습교재 130.3%, 스마트워치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감소했다. 1인당 소비 금액은 2022년 14만3천원에서 2023년 14만8천원으로 3.8% 증가했다. 1인당 이용 금액이 가장 많이 증가한 품목군은 휴대폰, 태블릿 등 전자기기(9.9%...
"작년 새학기 준비물 금액 35.7% 늘어…이어폰 소비 급증" 2024-02-28 09:56:20
91.3%, 실내화 72.5%, 휴대폰 64.6%, 노트북 56.4% 순으로 증가했다. 반면 책상·책장·의자의 소비 금액은 7.4% 감소했다. 1인당 소비 금액은 2022년 14만3천원에서 2023년 14만8천원으로 3.8% 증가했다. 1인당 이용 금액이 가장 많이 증가한 품목군은 휴대폰, 태블릿 등 전자기기(9.9%)였고, 학습교재와 문구용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