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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배민·요기요, 새 상생안 제출…막판 합의안 만들어지나 2024-10-11 16:27:28
경우, 1~50건까지는 수수료율 9.7%를 적용받지만 51~200건은 8.7%, 201~250건은 7.7%, 251~270건은 4.7%로 점차 수수료율이 낮아진다. 장사가 잘되는 가게일수록 수수료율을 덜 부담하게 된다. 배달의민족이 제시한 차등 수수료율 시스템이 인 것과 상반된다. 정부는 양측이 합의에 이르면 이를 상생 방안으로 발표하고,...
뉴욕증시, 인플레 고착 우려에 하락 마감…S&P 0.21%↓-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0-11 08:49:24
- 3분기 영업수익 2.66조원(+8.7% YoY, 이하 동일), 영업이익 4,991억원(+31.3%), 지배주주순이익 3,478 억원(-7.4%)으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 수준에 부합할 것으로 전망 - 서치플랫폼은 전분기에 도입한 홈피드 내 개인화 콘텐츠 클릭 수 및 탐색 유저 수 증가가 광고 매출 증가에 긍정적인 효과를 미치고 있음 - 동사는...
"네이버, 3분기 실적 예상치 부합 전망…주가 하방 확보"-SK 2024-10-11 08:01:11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2조6600억원, 영업이익은 31.3% 늘어난 4991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티메프 영향으로 외부몰 거래액 감소가 불가피하지만 3분기 계절적 성수기 효과와 강세일, 배송 강화 및 프로모션 효과로 커머스 매출액이 11.5% 증가할 전망"이라고 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햇볕보기 어렵네…"서울 지상층 평균 전세금, 지하층의 2배" 2024-10-10 07:50:14
│ 1,325 │ │ ├──────┼──────┼─────┼─────┼─────┤ │ │ 지상-지하 │ 4,729│ 10.3 │ -8.7㎡ │ │ └─────┴──────┴──────┴─────┴─────┴─────┘ ※ 출처: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고물가에 소비 위축…"규제완화·금리인하 필요" 2024-10-09 12:17:03
등 기타 내구재(10.3%), 가구(8.7%), 의약품(5.1%), 음식료품(2.2%) 등은 작년 상반기 대비 증가했으나, 승용차(-8.1%), 오락·취미·경기 용품(-5.3%), 침구류, 주방용품 등 기타 준내구재(-3.6%) 등은 감소했다. 5년 전인 2019년과 비교한 누적 증가율은 담배, 신문, 화장지 등 기타 비내구재(45.2%), 의약품(42.4%),...
고물가에 지갑 닫혔다…상반기 실질 소비수준, 2003년 이후 최저 2024-10-09 12:00:00
등 기타 내구재(10.3%), 가구(8.7%), 의약품(5.1%), 음식료품(2.2%) 등은 작년 상반기 대비 증가했으나, 승용차(-8.1%), 오락·취미·경기 용품(-5.3%), 침구류, 주방용품 등 기타 준내구재(-3.6%) 등은 감소했다. 5년 전인 2019년과 비교한 누적 증가율은 담배, 신문, 화장지 등 기타 비내구재(45.2%), 의약품(42.4%),...
中 부양책 실행안 부재…홍콩증시 폭락, 본토증시 상승축소 2024-10-08 20:10:13
하락했고, 미국 예탁증서는 8일(현지시간) 뉴욕증시 개장전 거래에서 8.7% 하락했다. 경쟁사 징둥닷컴의 홍콩주식은 개장전에 12% 폭락했고 미국증시에서 ADR은 11.6% 폭락했다. 전기차(EV) 제조업체인 니오(NIO)의 미국증시 예탁증서(ADR)은 12% 하락했으며 IT기업 바이두 및 기술대기업 텐센트, 테무 모회사인 PDD홀딩스...
'성심당 하나로' 대전의 '이변'…여행 만족도 '만년 꼴찌' 탈출 2024-10-08 09:05:31
각각 10% 미만에 그친 제주도(8.7%), 경북(8.5%), 전남·부산·경남(각각 8.2%) 등 2위 그룹의 3배 수준이었다. 증가한 지역은 서울을 중심으로 동부권(강원)과 동남권(대전·대구·부산) 라인이라는 특징이 있다. 여행의 핵심 콘텐츠가 자연에서 도시 문화로 옮겨가고 있으며, 그 배경에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려는 초...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8.7배 늘었다. 이들 편의점의 매출 피크 시간대는 오후 3시∼5시였다. 불꽃쇼는 오후 7시30분께부터 시작했으나 낮부터 많은 시민이 한강 변 등 '불꽃쇼 명당'에 자리를 잡고 간식을 즐기며 행사 시작을 기다렸다. 가장 매출이 높았던 매장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만에 1500만원 이상 매출을 올렸다. 시간당...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하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주 토요일(9월28일) 대비 최대 8.7배 늘었다. 이들 편의점의 매출 피크 시간대는 오후 3시∼5시로 분석됐다. 불꽃쇼는 오후 7시30분께부터 시작했으나 낮부터 많은 시민이 한강 변 등 '불꽃쇼 명당'에 자리를 잡고 간식을 즐기며 행사 시작을 기다렸다. 가장 매출이 높았던 매장의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