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갤럭시 S24 마케팅 '후끈'…팝업스토어 열고 '라방'도 2024-01-19 08:46:43
1시와 22일 오후 9시, 23일 오후 8시 등 총 6차례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 혜택과 선물을 증정한다. 11번가는 갤럭시 S23 시리즈 판매 당시와 비교해 라이브 방송 횟수를 3배로 늘렸다. CJ온스타일도 이날 갤럭시 S24 시리즈 쇼케이스를 '모바일'에서 선보이며 사전 판매에 돌입했다. noanoa@yna.co.kr...
KT스카이라이프-현대홈쇼핑, 송출 중단 '최악의 상황' 면했다 2024-01-17 17:57:36
같은 시기 CJ온스타일도 송출 수수료 협상 과정에서 LG헬로비전에 송출 중단을 통보했다. 두 사례는 외부 중재 없이 합의를 이뤘다. TV 시청자가 줄어들면서 유료방송 사업자들의 성장은 둔화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방송산업 실태조사’에 따르면 종합유선방송 사업자들의 2022년 매출은 총...
'변화를 선도하자'…CJ온스타일 첫 '트렌드 콘퍼런스' 2024-01-17 09:16:19
'변화를 선도하자'…CJ온스타일 첫 '트렌드 콘퍼런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17∼19일 임직원과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CJ온스타일 트렌드 콘퍼런스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소비 흐름을 발 빠르게 읽고 도전과 혁신을 지속하자는 취지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2024-01-15 11:04:53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올인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인라이브'가 일회성으로 그치는 기존 라방과 달리 최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숏폼이 대세" CJ온스타일, 모바일 '올인라이브' 첫선 2024-01-15 10:21:06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앱 내 릴레이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 퍼시스그룹 브랜드를 주문한 40대 이하 고객은 87.1%에 달한다. 특히 모바일 라방을 보고 퍼시스 상품을 구매한 4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은 93.4%로...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통했다 2024-01-07 18:09:11
TV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은 지난해 도입한 통합 마케팅 전략 ‘원플랫폼’에 힘입어 연간 판매액 200억원 이상인 브랜드 수가 1년 전보다 88% 늘었다고 7일 발표했다. 원플랫폼은 TV, T커머스(TV를 통한 데이터 기반 상거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유튜브 등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있는 모든 채널을 서로 연계해 시너지를...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에 200억원 취급고 브랜드 88%↑" 2024-01-07 09:41:53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에 200억원 취급고 브랜드 88%↑" 올해는 모바일에 집중한 '원플랫폼 2.0' 전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플랫폼' 전략으로 입점 브랜드의 매출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원플랫폼은 TV와 T커머스,...
네이버 ‘크림’, 기업가치 1조원 유니콘 등극 2023-12-27 14:48:19
CJ온스타일의 투자를 받은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에 이어 올해 두번째 유니콘 기업이 됐다. 작년 유니콘기업 반열에 오른 기업은 여기어때와 빗썸코리아,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리디 등 4곳이었고, 2021년에는 두나무와 컬리, 당근마켓 직방 등 4곳이었다. 그러나 금리인상으로 스타트업계에 ‘투자 한파’가 몰아치고...
에이피알 창업자도 IPO 공모 때 100억원대 주식 판다 2023-12-26 14:53:45
6월 CJ온스타일로부터 1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고 1년 만에 기업가치를 두 배로 불렸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등 화장품 기업과 피부미용기기 개발사인 클래시스, 원텍, 브이티 등의 평균 주가수익비율(PER) 25배를 적용해 기업가치를 평가했다. 증권사 관계자는 "연말 산타랠리로 증시가 살아나면서 공모가를...
GS리테일 주가 발목잡던 GS샵의 변신 선언 2023-12-25 18:15:43
만큼 모바일 시프트 2.0을 통해 모바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올해 1~11월 GS샵 모바일 앱의 월간활성사용자(MAU)는 428만9565명으로, 홈쇼핑업체 앱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2위인 CJ온스타일(310만1882명)보다 38.3% 많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