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편의점 CU는 최근 빌보드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세계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빌보드 차트로 유명한 빌보드는 지난 8월 빌보드코리아를 설립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전 세계 K팝 팬이 K편의점, K푸드에 관심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CU와 편의점을 주제로...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지난 7∼9월 CU의 쿠키·초콜릿 상품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7.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김고니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국내외 디저트 시장을 면밀히 파악해 SNS 등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식품사 '맛'에 편의점 '재미' 더했다…협업상품 전성시대 2024-10-03 07:15:01
앞다퉈 내놓고 있다. CU는 지난 3월 CJ제일제당과 공동 기획으로 비비고·햇반·백설·맛밤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을 선보였다. 비비고 만두소와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맛밤의 밤 다이스를 빵에 넣은 것이다. 해당 시리즈는 출시 이후 20만개 이상 판매됐다. 같은 달 농심과 협업으로 짜파게티를 색다른 레시피로...
신한銀, 국내 거주 외국인용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2024-10-02 16:40:35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CU 상품권을 제공하고 ‘SOL글로벌 체크카드’와 입출금 계좌 신규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추천인과 가입자 선착순 1만명에게도 5천원 CU 상품권을 제공한다. 추천인 코드는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고객 10명에...
'흑백요리사'에서 봤는데…출시 검토 2024-10-02 15:12:40
CU가 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전날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흑백요리사' 8회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가 패자부활전에서 밤 티라미수를 만들었다. 편의점 판매 재료로만 음식을 만드는 미션이었는데, 밤 티라미수에는 CU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헤이루(HEYROO)맛밤득템'과...
CU,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나온 '밤 티라미수' 출시 검토 2024-10-02 14:54:01
CU,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나온 '밤 티라미수' 출시 검토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의 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전날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호텔 디저트 같다"…난리 난 '흑백요리사' 메뉴, 편의점서 나온다 2024-10-02 14:08:58
요리에는 CU의 자체브랜드(PB) 상품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과 ‘헤이루 맛밤득템’이 활용됐다. 또 오리온의 과제 제품 ‘다이제’와 프랜차이즈 카페 이디야커피의 ‘토피넛 라떼’ 등도 함께 쓰였다. 이를 두고 심사위원들은 “편의점 재료가 좋다”, “호텔에서 한 몇만원 하는 디저트 같은 맛이 난다” 등 호평을...
BGF리테일, '제4회 전국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2024-10-02 09:10:20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경찰청, 아동권리보장원,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제4회 전국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전국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은 어린이가 그림을 그리며 스스로 안전 대응 수칙을 익히도록 돕고 나아가 아동이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편의점 CU,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2024-10-01 08:29:26
20.8%, 지난해 22.5%, 올해 1∼9월 31.7% 각각 증가했다. CU의 올해 샐러드 매출 비중을 입지별로 보면 오피스가 22.4%, 주택가 20.6%, 대학가 18.6% 순으로 나타나 주로 직장인과 학생 고객이 밀집한 곳에서 많이 팔렸다. CU는 이러한 매출 동향에 맞춰 샐러드 특화 편의점을 서울 삼성본점과 강남거평점, 상도터널점,...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특화 매장…GS25·CU·이마트24는 구색 확대 '잘파세대'·외국인 공략 포석…"미래 성장 동력으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세븐일레븐이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의 복합쇼핑몰 '던던'(dundun·옛 롯데피트인)에 문을 연 패션·뷰티 특화매장. 매장 입구 전면을 할애한 뷰티 상품 판매 공간이 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