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크(CHIC)한 주부들을 위해 새로운 장(場)이 열렸다” 2013-07-17 16:42:42
참맛을 좀더 쉽게 접하고 전달할 수 있는 MBC팔도장터(www.8do.co.kr) 쇼핑몰을 공식 오픈 했다. 최근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에 거주하는 주부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요즘 소비행태는 신뢰(Credible)·건강(Healthy)·저비용(Inexpensive)·간편(Convenient)을 추구하는 쪽으로 변화하고 있는데 결국...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上]유통 메가 트렌드…특명 "나홀로 손님을 붙잡아라" 2013-07-17 13:37:53
김 씨는 대부분의 식사를 간편식으로 해결한다. 하루에 3분의 2 이상을 회사에서 보내고 집에 오면 피로가 몰려오는 데다 별도로 밥을 하고 반찬을 만들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10평 남짓한 원룸에서 생활하는 그는 청소기 세탁기 등 대부분의 가전제품도 1인용 '미니' 제품을 사용한다. 가끔 주말에 백화점 등...
롯데마트, 낱개상품 판매 늘린다 … 1인가구 소비자 공략 나서 2013-07-11 15:08:57
며 “본사 온라인쇼핑몰에서 지난달 중순부터 새로 운영한 ‘싱글족을 위한 소용량 전문관’의 상품들이 예상보다 수요가 많다”고 밝혔다. 정재우 롯데마트 마케팅 팀장은 “롯데마트의 낱개 상품 가격은 묶음 상품의 개당 가격과 동일해 편의점에서 사는 것보다 소비자 이익이 크다" 며 "불황으로 실속 구매를 하는...
<은행직원들이 신협 운영…금융권 조합원만 7만명> 2013-07-04 06:10:05
운영하며구내매점, 임직원 온라인쇼핑몰, 자동판매기 운영 등을 통한 수익금을 조합원들의복지에 사용한다. 우리은행신협은 휴게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리츠화재신협은 공동 구판사업, 한국예탁결제원신협은 커피숍, 구내매점 운영 등을 통해 수익금을 조성해 조합원들에게 환원한다. 금융기관 내에서 여수신...
줄즈 타고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가자! 2013-06-28 13:46:07
쇼핑몰 페이지 url과 화면 캡쳐 이미지파일, 맘스홀릭에 작성한 사용후기 url을 첨부해 이메일(event@prebebe.co.kr)로 발송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후기로 선정되면 제이제이콜 기저귀함이 사은품으로 발송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줄즈는 엄마들 사이에서 ‘완벽한...
[뷰티신상] 여름철 노폐물 클리어 2013-06-27 10:55:29
수 있다.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보습 및 등, 가슴 집중 케어가 가능한 바디클리어 리프레쉬 미스트는 트러블 케어 특허 성분인 선학초 추출물이 피지, 노폐물, 각질을 제거하고 바디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공식쇼핑몰에서는 바디 클리어 2종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10도 낮은 시원한 바람 나오는 샤프 냉풍 제습기 출시 2013-06-26 18:19:56
이동이 간편합니다. 아트라젠 김창환 대표는 "2년만에 샤프전자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는 만큼 기본 제습, 탈취, 제균 기능뿐만 아니라 냉풍 기능까지 추가된 기능성 제습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제습기 출시 초기에는 제습용량 경쟁을 하던 일본 제습기 시장도 현재는 전기료 부담을 줄인 6~10리터형 제습기가...
[화보] “굿바이 무더위!” 섬머 스타일링 제안 2013-06-13 14:45:39
쇼핑몰 스타일난다가 무더위 고민으로부터 해방감을 줄 여름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6월로 접어들면서 낮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며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 때문일까. 컨디션마저 축축 처지는 요즘 옷차림을 가볍게 하는 것만큼 현명한 것도 없겠다. 스타일난다는 화보를 통해...
실시간 흥정어플, 판매자-구매자 모두 좋은데? 2013-06-13 10:32:11
판매자에게도 반응이 좋다. 온라인 쇼핑몰처럼 직접 상품을 홍보하고, 잠재고객과 소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에 취약한 대다수 중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간편 결제시스템지원,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와 홍보 동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어 도움이 된다.어플을 개발한 업체 관계자는 “이...
<"지갑 속 한장을 잡아라"…카드업계 경쟁 후끈> 2013-06-02 06:15:08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대표 상품으로 부각시켜 실용과 간편이라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모양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지난 3월 출시한 '큐브'에 공을 들이고 있다. 스마트폰 앱처럼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탑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할인점, 통신, 교육, 온라인쇼핑몰 등 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