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젠, MBC 손잡고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출시 2014-01-27 15:28:19
및 공략과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eal.webzen.co.kr)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w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한경닷컴 게임톡, 게임 속 '명마' 제주서 뛰놀다 웹젠 '레전드 오브 파이터', '이제 pc방에서 go!' 웹젠,...
넷마블, CJ게임즈 권영식-태국법인 김건우 대표선임 2014-01-23 15:54:24
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신규 임원 프로파일 권영식 cj게임즈㈜ 대표이사 (1968년생) 2011~현재 cj e&m 게임부문 기획실 실장•상무 2010~2011 지아이게임즈 대표 2002~2010 cj 인터넷(cj e&m넷마블 전신) 퍼블리싱 사업 본부장 최인우 리본게임즈 대표이사(1971년생)...
고졸 영업달인 장인수, 오비맥주 신화됐다 2014-01-21 21:29:33
바로 공급하라고 강하게 주문했다. 처음엔 카스 점유율이 더 떨어졌다. 하지만 4개월이 지나면서 점유율이 가파르게 올라가기 시작했다. 카스의 시원한 맛을 소비자가 높게 평가한 것이다. 요즘 카스는 출고 1개월 이내 제품이 대다수다. 장 사장은 더불어 ‘카스처럼’(카스와 ‘처음처럼’을 섞은 폭탄주)이라는 말을...
[게임별곡 40] 27년 변함없는 인기 팔콤 'YS' 시리즈 2014-01-20 01:05:22
게임 진행이 어렵다. 요리조리 잘 피하면서 옆면이나 뒷면을 공략해야 하기 때문에 의외로 빠른 전개와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공격 방식으로 필자도 이런 '몸통 박치기' 공격 방식을 좋아한다. [부럽다 이 자식! 나도 모험이나 떠나볼까! (그래도 asky)] 이런 '몸통 박치기'와 같은 공격 방식은 자칫 잘못...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제시하라 그렇다면 어떻게 관계를 형성할 것인가. 이 교수는 (1)메시지는 일관돼야 한다 (2)브랜드에 인격(사람)을 부여하라 등 두 가지 전략을 제시했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회사 중 하나인 랜더어소시에이츠의 창업자 월터 랜더는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지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의 머리에서 창조된다’고...
'아이온' 보랏빛 혁명, "15일 해방이 시작된다" 2014-01-15 12:49:23
하라'에 이은 것으로, '보랏빛 해방의 시작', '찬란한 포효의 씨앗' 이벤트와 함께 사냥터와 요새전을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보랏빛 혁명' 업데이트를 통해 '사우로 군수기지'에 변화가 생긴다. 기지를 점령해야 나타나서 입장을 도와주던 npc(non player character)가 항상...
CJ E&M, '꽃할배' 대박나더니…"글로벌 매출 15% 목표" 2014-01-13 10:42:48
해외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cj e&m은 최근 '응답하라 1994', '꽃보다 누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며 지상파 방송을 위협할 정도의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지금까지의 해외 성적표도 나쁘지 않다. cj e&m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자체 기획하고 투자한 '이별계약'은 중국 현지화에...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4년의 키워드는 3S 2014-01-12 21:45:46
모터쇼 13일 개막 글로벌메이커들 소형차 시장 공략위해 고성능 럭셔리 모델 대거 출시 [ 최진석 기자 ] ‘작지만(small) 강하고(strong) 고급스러운(special) 차로 승부하라.’ 미국 디트로이트 코보센터에서 13일(현지시간) 개막하는 ‘2014 북미 국제 오토쇼(디트로이트 모터쇼)’의 특징은 ‘3s’로 요약할 수 있다....
무협, 중국시장 '3C' 주목하라 2014-01-12 21:42:49
주목하라.”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은 12일 시진핑 주석 체제의 중국 경제 변화와 대응 방안을 담은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연구원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까지 연평균 7%대의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내수 확대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리커창 총리는 적극적인 도시화 정책을 강조하고 있다. 중국 정부는...
"중소물류기업 아태시장 중점 공략하라" 2014-01-05 11:00:20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려면 아시아·태평양지역을 먼저 집중적으로 공략해야 한다고 대한상공회의소가 권고했다. 상의는 5일 '글로벌화를 통한 중소 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 보고서에서 "아태지역 물류시장 성장률은 15.3%(2012년 기준)로 북미(6.2%), 유럽(10.1%)보다 훨씬 높은 편"이라면서 이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