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中 각종 이슈로 혼조..코스피는?" 2013-01-11 14:38:09
4200위안 정도다. 그러나 대부분의 중국 로컬 브랜드 제품은 2000위안 미만이다. 그럼 과연 삼성이 이런 수요를 겨냥해 부품 단가를 낮춰 싸게 스마트폰을 공급할까. 그렇게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했다가는 중국의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확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꼴을 보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2013-01-10 09:15:55
누적 유저층와 글로벌 브랜드 9개국 서비스로 약 1억 명 누적회원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는 한껏 업그레이드돼 9년만에 실사풍 '열혈강호2'로 한국 서비스를 한다. 특징은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한국은 물론 글로벌 유저들의 성향 분석을 통해 각 국가 별 특성에 맞는 로컬라이제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원작...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있을 것. 뷰티쇼 1위 로컬 브랜드 ‘엘리샤코이’ 올해로 런칭 6주년을 맞이한 로컬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마니아 층이 두텁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전체적인 라인 모두 수분감이 풍부하다. 엘리샤코이의 ‘복숭아 물광 프라이머’는 뷰티 전문...
뷰티 한류, 이제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다! 2013-01-03 11:22:15
모습은 cnc 로컬 비즈니스 뉴스(local business news)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뜨거운 취재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 여세를 몰아 향후 2번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제품의 뛰어난 효능과 품질이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은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