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트바겐, 챗GPT 도입 '라바덕' 서비스 출시 2023-03-24 10:43:28
높여 기존 비대면 판매의 문제점으로 대두되던 일방적인 의사소통에 의한 낮은 구매전환율을 개선시킬 계획이다. 특히, AI 상담사 라바덕은 '귀엽고 똑똑한 오토바이 매니아'란 정체성을 갖고 있어 친근하고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며 "20대 여성이 탈 만한 오토바이를 추천해줘", "PCX와 NMAX를 비교해줘"와 같은...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플랫폼에 '뉴 뷰티랜드' 선봬 2023-03-24 09:46:13
Beauty'의 가치를 담아 가상 공간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층 팝업 공간은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스타벅스 새 CEO "한 달에 한 번 매장서 근무할 것" 2023-03-24 05:45:40
소통하면서 토론과 개선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인도계 미국인인 내러시먼은 지난해 9월 스타벅스의 새 CEO로 임명된 이후 같은 해 10월 스타벅스에 합류했다. 당시 스타벅스는 "강력한 소비자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어 많은 경험이 있고 전략적이면서 변화에 능한 리더"라고 내러시먼...
2주 일찍 취임한 스타벅스 새 CEO "한 달에 한 번 매장서 근무" 2023-03-24 02:58:43
소통하면서 토론과 개선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인도계 미국인인 내러시먼은 지난해 9월 스타벅스의 새 CEO로 임명된 이후 같은 해 10월 스타벅스에 합류했다. 당시 스타벅스는 "강력한 소비자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어 많은 경험이 있고 전략적이면서 변화에 능한 리더"라고 내러시먼 영입...
편의점에서 다꾸?…별별 팝업이 다 있네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23 23:54:16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와 소통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연 기업들은 차별화된 경험제공을 통해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 보고 만지고 느끼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나 제품 이미지를 강렬하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수단으로 주목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
모닝글로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023년 연속 1위 2023-03-23 14:54:05
브랜드로 이끈 원동력이다. 최근 모닝글로리는 문구뿐만 아니라 문구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품목 다각화를 추진하며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실내화, 운동화, 텀블러, 담요 등 생활용품부터 AR 컬러링북, 소형 완구 등이 대표적이다. 2021년엔 학생용 캐주얼 가방인 캠퍼스메이트...
KCC 1기 프로슈머 발대식 "소비자 소통 강화" 2023-03-23 14:16:43
목소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담아내기 위한 소통 강화의 일환"이라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KCC는 최근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을 신설하고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유튜브 채널인 KCC...
현대차, '깜깜이 배당' 없앴다…주총서 주주권리 강화안 통과(종합) 2023-03-23 12:07:30
교수다. 현대차는 주주와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사전 신청 주주 대상으로 총회를 온라인 중계하기도 했다. 현대차는 이날 주주들에게 올해 경영전략도 밝혔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은 고금리와 경기 침체에 따른 자동차 수요 둔화와 원자재 수급 불안으로 올해 어려운 경영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며 ▲ 수요자 우위...
폴스타코리아, 국내 첫 디자인 토크 열어 2023-03-22 10:53:29
전공 학생들과 함께 폴스타 브랜드의 디자인 언어로 소통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향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자동차 외에도 디자인적 가치를 창출해 디자인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 센터에 타이어 독점 공급...
아이오닉6에 쓰인 소재를 옷으로…현대차 '리스타일' 전시 2023-03-22 10:33:33
공간을 구성했다. 전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해 방문하거나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도 입장 가능하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국내 처음이자 새롭게 시도하는 리스타일 전시를 통해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과 혁신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