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올해 편의점 인기제품 특징은?…'PB·전통강자' 2015-12-16 16:07:49
제품을 찾아볼 수 없었다.cu의 전체 스낵 매출 중 벌꿀과자는 올해 2분기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6.2%에 달했지만 지난달 말에는 15.8%까지 떨어졌다. 과일소주의 인기도 시들해졌다. cu 전체 소주 매출에서 과일소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 7월 26.2%로 최고조에 달했으나 지난달 12.2%까지 줄었다. 오정민 한경닷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농수산식품 중국 시장 진출 지원 안착 2015-12-14 10:30:13
스낵’ 등 다양한 김 제품을 선보인 남광식품이 눈길을 끌었다. 남광식품은 김과 허니버터맛 과자가 우리나라를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에게 큰 인기인만큼 허니버터맛 김, 허니버터 아몬드 김 등으로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착한 조미료를 사용 업체로 유명해진 석화는 부산 기장지역 특산물인 미역으로...
특별한 분과 함께라면 호텔서 분위기 있게~ 2015-12-14 07:02:26
대륙의 와인과 간단한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입장권이 포함된다. 상품은 24, 25, 26, 31일 등 총 4일간 판매하며, 이용 날짜와 객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30만원(세금 별도)부터. (02)317-0404서울 여의도 메리어트호텔(measeoul.com)은 ‘똑똑 산타왔어요’ 패키지를...
음식료주, 나홀로 씁쓸한 빙그레 2015-12-13 20:19:18
대한 투자자들의 실망감이 작용했다는 게 증권가의 설명이다. 올해 이연복 셰프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스낵 ‘꽃게랑 불짬뽕’, 그릭요거트 ‘요파’ 등의 신제품을 내놨지만 크라운제과 자회사인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이나 농심의 ‘짜왕’만큼의 입소문은 타지 못했다.3분...
[비즈&라이프] '허니버터칩 주역' 신정훈 해태제과 대표 "답은 경영서에만 있는 것 아니다"…직원들과 만화로 소통 2015-12-08 17:54:09
직행했다.스낵코너에 들러 전통과자 등 일본의 인기 스낵 50여종을 장바구니에 담았다. 비스킷 사이에 크림 등 각종 재료가 들어가는 샌드위치 비스킷, 고소한 맛의 정도와 형태에 따라 여러 품목이 있는 치즈 스낵 등 국내에서 생소한 과자들이 그의 구매 리스트에 대거 포함됐다. 신 대표는 “궁금한 것은 직접 해봐...
`송선미 육수이야기` 돌풍에 `nF1`도 한 몫 2015-12-08 16:57:37
자연스럽게 유산균을 섭취하게 돼 면역력이 증진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송선미 육수이야기에 김치유래 유산균 nF1을 첨가해 맛있는 조리와 더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nF1은 커피, 분유, 아로니아 제품, 음료, 스낵류 등 다양한 제품에 첨가제로 사용될 것"이라고...
롯데제과도 '착한 포장'…초코파이 무게 11% 늘려 2015-12-03 18:38:56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른 제품에도 이를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제과업계의 이른바 ‘착한 포장’ 프로젝트는 지난해부터 본격화됐다. 오리온은 지난해 11월 21개 제품의 포장재 사용량을 줄이고 8개 제품의 양을 늘린 데 이어, 올해 스낵 1위 브랜드인 포카칩과 파이류...
세계 최대 제과회사도 휘청이는 중국서 '나홀로 고성장'…오리온 굴기 2015-12-02 17:32:39
매출 증가를 주도한 제품은 중국에서 ‘야!투더우(감자)’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는 감자 스낵 ‘오감자’다. 오감자는 올 들어 11월까지 중국에서 212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국내 단일 제과 제품 중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것은 오감자가 처음이다.오감자의 인기 비결은 공격 경영과 함께 철저한...
오리온 `오!감자`, 中 연 매출 2,000억 돌파…국내 최초 2015-12-02 09:26:15
스낵으로 인식되며 중국 대표 감자스낵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감자`의 중국 매출 2,000억원 돌파는 오리온의 독보적 스낵 노하우와 철저한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쌓아 올린 금자탑"이라며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제2, 제3의 `오!감자` 신화를 만들어 갈...
오리온 오감자, 올해 중국 매출 2000억원 돌파…제과업계 최초 2015-12-02 09:21:07
2000억 원 돌파는 오리온의 독보적 스낵 노하우와 철저한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쌓아 올린 금자탑”이라며,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제2, 제3의 오!감자 신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