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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정신 못차렸나…보험상품 속여 팔다 무더기 징계 2014-02-16 13:25:44
일률적으로 사용하게 함으로써 보험상품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안내했다. 롯데카드는 기관경고에 과태료 1000만원, 6명이 제재받았다. 하나sk카드는 2011년 6월부터 2012년 6월까지 통신수단으로 모집한 1003건의 저축성보험계약과 관련해 부실 설명으로 고객을 현혹했다. 현대카드는 2009년 10월부터 2012년 6월까지...
카드사 왜 이러나…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종합) 2014-02-16 13:21:28
일률적으로 사용하게 함으로써 보험상품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안내했다. 롯데카드는 기관경고에 과태료 1천만원, 6명이 제재받았다. 하나SK카드는 2011년 6월부터 2012년 6월까지 통신수단으로 모집한 1천3건의 저축성보험계약과 관련해 부실 설명으로 고객을 현혹했다. 현대카드는 2009년 10월부터 2012년...
카드사, 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 2014-02-16 10:54:08
일률적으로 사용하게 함으로써 보험상품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안내했다. 롯데카드는 기관경고에 과태료 1000만원, 6명이 제재받았다. 하나sk카드는 2011년 6월부터 2012년 6월까지 통신수단으로 모집한 1003건의 저축성보험계약과 관련해 부실 설명으로 고객을 현혹했다.현대카드는 2009년 10월부터 2012년 6월까지 25...
카드사 왜 이러나…보험 불완전판매 무더기 적발 2014-02-16 09:29:33
일률적으로 사용하게 함으로써 보험상품의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안내했다. 롯데카드는 기관경고에 과태료 1천만원, 6명이 제재받았다. 하나SK카드는 2011년 6월부터 2012년 6월까지 통신수단으로 모집한 1천3건의 저축성보험계약과 관련해 부실 설명으로 고객을 현혹했다. 현대카드는 2009년 10월부터 2012년...
스텔라, 아찔한 노출 티저 공개에…소속사 홈페이지 '접속 마비' 2014-02-11 19:44:51
사이트는 트래픽 초과로 차단되었습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며, 스텔라의 티저 이미지 공개 이후 홈페이지 방문자가 급증했음을 알게 했다.한편 스텔라는 지난 10일 신곡 '마리오네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스텔라 멤버들은 아찔한 란제리 룩과 속옷을 연상시키는 초미니 하의를 입고 있어 팬...
<'정보유출' 닷새째…일부 창구는 여진 이어져> 2014-01-24 11:30:27
약속드립니다'라는 안내문구가 나왔지만 오전 9시55분 현재 대기인 수는 3명에 불과했다. 창구 직원은 "평소와 별로 다름 없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오전 11시께 농협은행 목동지점에서 자기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은 5명이었다. 이근옥 지점장은 "원래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다른 날보다 고객이 많이...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3일째 ‘먹통’ 사용자들 “답답해” 2014-01-23 11:57:13
홈페이지는 여전히 ‘서버 증설 작업 안내’ 문구만이 게재되어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는 지난 21일부터 사용자들의 과도한 접속으로 사실상 홈페이지가 마비된 상태다. 이에 대해 센터 관계자는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홈페이지 접속이 증가하여 접속인 불가능한 상태"라고...
주문 폭주에 '사이트 마비'…모나미 한정판 볼펜 뭐길래? 2014-01-23 11:18:29
일부 접속에 성공해 주문 버튼을 누른 소비자들은 "'단종'됐다는 문구가 뜬다"며 품절 소식을 전하고 있다.모나미가 지난 22일 153 볼펜 발매 50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모나미 153 한정판'은 기존 제품과 다른 재질과 모양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한정판은 '모나미 153 리미티드 1.0 블랙'이...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접속 폭주에 서버 증설 작업중?...언제 접속해야 하나 2014-01-22 10:35:33
‘주민번호 클린센터 서버 증설 작업 안내’라는 문구가 뜬다.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 측은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접속이 대폭 증가하여 접속이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며 “서버 증설을 통해 원활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정보유출 은행·카드社 창구 이틀째 혼란> 2014-01-21 11:15:21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다. 이날 오전 9시30분께 롯데카드,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유출 여부 확인은 가능했으나, 재발급 신청을 클릭하자 사용자가 많아 접속이 지연된다는 안내문구가 떴다. evan@yna.co.kr, cindy@yna.co.kr, ksw08@yna.co.kr, cla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