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른 봄 맞이 스타일링 '보머+비니' 2015-01-14 11:21:00
찬 바람이 들어올 걱정도 없다. (시계방향으로) 아미 폴카 도트 보머 재킷 탑샵 얼티메이트 보머 재킷 아크네 이베이드 보머 폴스미스 울 앤 모헤어 블렌딩 보머 재킷 모자를 추운 겨울에만 쓴다는 촌스러운 생각은 버릴 것, 비니는 머리에 꼭 맞게 뒤집어쓰는 모자로 4계절 모두 착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도울...
[bnt화보] 홍종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웨어 화보 공개 “역시 홍종현!” 2015-01-13 08:58:00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pd, 이보름 디자이너 의상: 미즈노 티: 지오다노 모자: 스테레오바이널즈 슈즈: 미즈노 헤어 메이크업: 요닝 최은진, 도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홍희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화보] 홍종현, 부족한 거 없는 ‘팔색조’ 매력 대 방출! 2015-01-13 08:57:00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pd, 이보름 디자이너 의상: 미즈노 티: 지오다노 헤어 메이크업: 요닝 최은진, 도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홍희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bnt화보] 홍종현, ‘못하는 게 뭐야?’ 인기가요 MC 도전! 2015-01-13 08:56:00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pd, 이보름 디자이너 의상: 미즈노 티: 지오다노 헤어 메이크업: 요닝 최은진, 도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홍희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bnt화보] 홍종현, “‘김우빈-이수혁-김영광-성준’ 항상 고마운 사람들” 2015-01-13 08:55:00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pd, 이보름 디자이너 의상: 미즈노 티: 지오다노 가방: 이스트팩 슈즈: 미즈노 헤어 메이크업: 요닝 최은진, 도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홍희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샤이니 종현, 첫 솔로앨범에 "실감 안나, 치열하게 준비했다" 2015-01-08 17:51:35
벅찬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 종현은 첫 미니앨범에서 작사, 작곡까지 담당하며 실력을 발휘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곡을 쓰기 시작한 시점은 오래됐다. 5년은 더 된 거 같다”고 말문을 연 뒤 “수록곡 ‘시간이 늦었어’라는 곡은 인생에 있어 가장 완성도 있게 처음부터 편곡까지 내가 한 거다. 작곡, 마무리까지 할 수...
MBC 가요대제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무대 `눈길` 2015-01-01 10:49:15
크러시, 자이언티과 함께 가요대제전만을 위해 만든 신곡으로 특별한 힙합 파티를 펼쳤다. 록과 트로트의 장르를 넘나드는 콜라보 무대도 단연 화제였다. 씨엔블루가 블락비 지코와 함께 마련한 무대, 태진아가 강남과 함께하는 멋진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남남 커플’ 태민과 카이 멋진 무대는, 1부에서 선보였던...
‘MBC 가요대제전’, 올해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최고의 무대가 펼쳐진다 2014-12-31 14:12:30
마련된다. 다이나믹 듀오는 크러쉬, 자이언티 등과 함께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신곡을 마련해 힙합 파티를 펼치고, 씨엔블루와 블락비의 지코는 대선배 태진아와 함께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엑소의 찬열과 백현, 인피니트 엘이 한 무대에 올라 ‘꽃미남 밴드’를 이룰 예정이다. 이들은 어쿠스틱 기...
드라마 같은 홍보 영상…"광고보다 효과 좋네" 2014-12-22 22:26:56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콘텐츠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며 “하지만 단순한 호기심 위주의 티저 마케팅은 오히려 역풍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교육업계,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 활발 2014-12-17 10:46:50
알찬 선물도 챙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 뛰어난 제품력은 기본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평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올해 마지막이 될 모객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교육기업들은 ‘연말’, ‘크리스마스’라는 특수성을 활용하여 선물 증정,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