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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ELS 발행 47조5356억…최대치 경신 2013-01-07 08:50:01
상품으로 부각됐다는 분석이다.분기별 els 발행은 2분기 14조28억원을 기록해 분기 기준 최고치를 경신한 후 3분기와 4분기에 10조원대에 그쳐 다소 인기가 사그라지는 흐름을 보였다. 상반기에는 시중금리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시한 els에 투자가 몰려 27조원이 발행됐으나 하반기에는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중국혼경산업연합집단, 3월에 방한 '한국과 웨딩 비지니스 교류 위해' 2013-01-05 20:43:10
사절단 형태를 통해 방한해 향후 정기적인 교류 전시회 및 기획을 서로 공유하기로 협의한 것. 본 행사는 해외 패션 전문기획사인 엠프레젠트에 의해 소개되며 한중 웨딩산업협회의 심포지엄과 행사 등의 운영도 도맡고 있다. 이번 3월 웨딩 교류 전시회는 소수의 경쟁력있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스튜디오, 한복업체등이...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중) 금융권 웹사이트도 진화한다 2013-01-04 10:34:35
거래영역의 비중을 늘리고 맞춤화된 상품정보를 제시하면서 고객이 인지하기 편하도록 인터넷뱅킹 구조를 개편하는 노력을 진행 중이다.이 같은 변화의 연장선상에서 현재 국내 인터넷뱅킹의 가장 큰 화두는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라 2013년 4월까지 웹 접근성 준수를 완료하는 것이다. 장애인차별금지법은 누구든지 신...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2013-01-04 08:40:01
있는 겨울 모자는 귀까지 내려오는 벙거지 형태,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태의 왕방울 니트, 여성들의 무한 사랑 ‘퍼 모자’ 아이템까지, 체감온도를 5도 이상 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착용하기만 해도 트렌디女” 넥워머나 모자 등 부...
즉시연금 보험료 1억원 이하는 비과세 검토 2013-01-04 04:55:20
비과세 혜택 중단은 납입보험료가 1억원이 넘는 상품으로 제한하는방안으로 추진된다. 즉시연금은 목돈을 일시에 납입하고 곧바로 매월 연금형태로 일정금액을 받는상품으로 10년 이상 유지하면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상품은 원금과 이자를 매달 함께 나눠 받는 종신형과 다달이 이자만 받고 원금은...
푸르덴셜생명, 단계별로 최저보증액 높여주는 변액연금 출시 2013-01-03 18:35:59
맞춰 가교연금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적보증형 설계자금 지급기간 중에도 계약자 적립금은 특별계정에서 운용된다. 설계자금은 특별계정 운용실적과 관계없이 피보험자 생존 때 10년간 보증지급된다.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시장의 불확실성과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차별화된 스텝업으로...
이마트, 편의점 진출?…독립형 점포 위드미에 상품 공급 검토 2013-01-03 17:03:59
때문이다.이마트는 상품을 공급하는 것일 뿐 편의점 사업에 진출하는 것은 아니라며 확대 해석을 경계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별도로 사업본부를 마련하는 것도 아니고 편의점 가맹사업자들에게 수수료를 받지도 않는다”며 “상품만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2011년부터 개인사업자가 운영하는...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국내 음악과 음식을 소개하는 한류 복합매장 형태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왓슨스는 올해 매출 목표를 1300억원으로 잡았다. 점포도 현재보다 40개를 더 늘릴 계획이다. 왓슨스 관계자는 “올 한 해는 공격적인 출점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고객밀착형 헬스·뷰티 스토어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쟁력 확...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등의 상품군도 강화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온라인몰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사용자의 연령층과 요구하는 상품군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전문몰’ 성격을 살린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 이기형 인터파크 회장은 “앞으로는 특정 제품군을...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상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시작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에스콰이아를 만든 efc에서도 남성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를 론칭하는 등 잡화 브랜드를 키우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멀티숍이 ‘대세’…아웃도어는 ‘정점’? 불황의 여파는 멀티숍(여러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판매하는 매장 형태)의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