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고객과 나눔봉사활동 체험한다" 2013-01-20 06:00:20
나눔 활동을 고객과 함께 체험토록 할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국내외 의료 소외지역에서 진행할 예정인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할 고객봉사단을 21일까지 홈페이지(store.lotteshopping.com)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 캠페인은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대 규모의 민간 의료봉사단체인...
새로나온 잉글리시 에그 플링플링 무료로 체험하세요 2013-01-17 15:41:08
보드등 플레이어 모두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으며, DVD로 잉글리쉬 에그를 활용하고 있는 기존 회원은 물론이고 잉글리쉬 에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플링플링을 사용한 후 잉글리쉬 에그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레일, 입장권 판매 일등공신…스페셜패스 3만장 팔아 2013-01-17 15:31:24
특별관광열차 네덜란드 선수단에 한국문화 체험 제공 코레일이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철도를 활용한 관람객 유치 등 후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코레일은 대회 입장권인 ‘스페셜 패스’를 서울역, 용산역, 청량리역 등 전국 주요 철도역 여행안내센터 23곳에서 판매한다. 1만원짜리 입장권으로 강원도...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있는 체험 공간도 준비하고 있다. lg전자는 디즈니社의 인기 퍼즐게임 ‘스왐피-웨어스마이워터(swampy-where’s my water?)’ 체험존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 행사장 곳곳에 옵티머스g로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세계 최소형 모바일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로 인화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인터뷰> 민병덕 국민은행장 2013-01-17 08:00:39
등의 강좌와 체험형 노후 프로그램까지 콘텐츠를 확대하려고 한다. --구조조정과 채용 계획은. ▲2010년 대규모 희망퇴직 이후 2011년부터 은행의 모든 역량을 영업에 집중한다는 큰 틀 속에서 효율적인 인력운용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상대적으로 다른 은행보다 직원이 많기는 하지만 다른 은행보다...
국민銀도 하우스푸어 프리워크아웃 동참…이자 유예 2013-01-17 08:00:34
원금연체가 2회 이상인 주택담보대출 고객에게 대출금 만기를 늦춰주거나 분할상환 전환, 이자 유예 등 혜택을 주는 제도다. 국민은행은 올해 리테일 영업 부문을 강화하고자 은퇴를 앞둔 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은퇴 후 공적연금을 받지 못하는 `연금 공백기'에 활용할 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구성까지 고객 편의를 중심에 두고 전자제품 유통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다.고객만족을 위한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노력은 매장 구성에서부터 알 수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판매를 위한 진열보다는 고객의 제품 체험을 중심에 놓고 관련 코너를 확대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전시대와 집기...
키움증권, 겨울방학 특집 어린이 경제교실 개최 2013-01-16 13:52:26
`용돈관리방법`, `저축과 투자이야기` 등을 놀이와 체험학습을 통해 쉽고 즐겁게 체득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학부모를 위해서는 금융과 교육 두 가지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을 진행합니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서울 지역은 1월 20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스피킹맥스, 안드로이드 전용 앱 출시 2013-01-16 10:02:20
안드로이드 앱은 스피킹맥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학습할 수 있으며, 스피킹맥스에 관심 있는 고객 또한 간편하게 무료 맛보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스피킹맥스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에서 학습하는 회원이 컴퓨터에서 학습하는 회원을 넘어서는 등 점차 모바일 환경에서 학습하는...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통해 그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직접 구매하러 약손명가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상태라고. 김현숙 대표이사는 “수년간의 연구와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더해 탄생한 에오스보떼는 순수한 아름다움, 자연에 가까운 미(美)를 모티브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