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부일자리사업 정보 내년 8월부터 통합서비스 2013-07-10 18:40:38
및 행정처리를 제공·지원키로 했습니다. 특히 안전행정부, 보건복지부, 지자체 등이 운영하는 시스템들을 모두 연결하고 일자리 정보와 복지 정보를 연계해 개인별 맞춤형 고용·복지 서비스 제공의 기반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으로 고용부는 따로 떨여져 있는 일지리와 복지정보를 통합적인 맞춤형 고용복지 정보로...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4회연속 인증 2013-07-10 17:24:37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어느 10대의 '엽기적 살인' 2013-07-10 17:14:09
뒤 a양을 성폭행하고 살해했다. 시신을 처리할 방법을 궁리하던 그는 미리 준비한 공업용 커터칼로 16시간에 걸쳐 a양의 살점을 뼈에서 분리해 변기에 버렸다. 30여개로 추린 a양의 뼈와 남은 살점은 김장용 비닐봉지에 담아 자신의 집 앞마당에 있던 장롱에 숨겨뒀다. 심군은 a양의 실종 신고를 접수한 경찰이 주변...
檢, 현대중공업 압수수색 2013-07-10 17:12:54
용수처리 설비를 유지·관리·정비하는 업무를 사실상 독점했고 2010~2012년 uae 브라카(bnpp) 원전 1~4호기에 1000억~1400억원 규모의 용수처리 설비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감사원 "MB정부, 대운하 고려 4대강 설계" 靑 "국민 속이고 국가에 엄청난 손해 입혀" 2013-07-10 17:08:32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2011년 2월 심사보고서 초안을 작성하고도 1년 이상 후속조치를 실시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위는 당시 공식적으로는 “조사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지만 “사건처리 시점 결정을 위해서는 청와대와 사전협의가 필요하다, 대선 이후 상정을 목표로 심사할 계획” 등의 내용이 담겨 있는...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보험사기 방지 컨트롤타워가 없다 2013-07-10 17:04:33
기자 kej@hankyung.com ▶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벌금형'이 절반 넘어…'보험사기죄' 신설 필요▶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美, 특별형법으로 처리…獨, 사기 예비행위도 철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벌금형'이 절반 넘어…'보험사기죄' 신설 필요 2013-07-10 17:04:20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보험사기 방지 컨트롤타워가 없다 ▶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美, 특별형법으로 처리…獨, 사기 예비행위도 철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국민복지 좀 먹는 보험사기] 美, 특별형법으로 처리…獨, 사기 예비행위도 철퇴 2013-07-10 17:04:11
선진국은 '가중 처벌' 외국에서는 한국과 달리 보험사기를 하나의 사기 유형으로 규정해 처벌하는 나라가 많다. 보험사기죄를 형법에 편입해 형사처벌하고 있는 국가로는 독일과 오스트리아가 대표적이다. 최근에는 미국 연방과 주에서도 형법에서 보험사기죄를 적극 수용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미국은...
감사원 "4대강, 대운하 염두해 설계..건설사 담합 초래" 2013-07-10 17:03:09
대형 건설사들은 낙찰 예정자를 사전 협의하는 등 손쉬운 담합 행위가 이뤄졌다고 감사원은 지적했다. 정부부처인 공정거래위원회도 건설업체들의 담합 의혹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유없이 처리를 지연하고, 담합을 주도한 회사에 과징금을 깎아준 사실도 감사원 조사결과 나타났다. 이번 4대강 사업 감사 결과는...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orders(주문처리의 정확성), maintenance of facilities(시설의 관리),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 of service(서비스 속도)의 6가지 항목이며 고객이 kfc에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6가지 요소를 선별하여 평가 및 교육의 기반으로 활용하는 표준 시스템이다. 이러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kfc 전 매장에 매월 2회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