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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일이야? 아트야?” 볼수록 신기한 ‘네일아트’ 2013-01-23 20:05:45
깔끔하게 잘라내면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연예인 보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김정주의 화장품? 2013-01-17 14:58:15
김정주와의 미니 인터뷰를 시도했다. 화장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계기는? 코리아나의 럭셔리 라인 자인에서 한국적인 디자인의 팩트를 출시한다 하여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받았다. 뮈샤 주얼리도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보석과 화장품이 만나면 더욱 깊은 아름다움을 전할 수...
‘손끝의 예술’ 2013 네일 트렌드 “★들의 선택은?” 2013-01-09 08:42:01
그는 모든 손톱에 보석 장식을 더해 럭셔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주기도하고 한 손톱에만 보석을 붙여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그는 한 손에 핑크 컬러를 다른 손에는 에매랄드 컬러를 선택하며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그의 네일은 독특하고 엣지 있는 액세서리와도 잘 어울리며 무대의상과...
[백스테이지 뷰티] 샤넬, 2013 공방컬렉션 大공개 2013-01-08 11:38:02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으로 생각한다. 화장품이 여성을 특별한 존재로 느끼도록 해주고, 럭셔리에서 비롯된 자신감을 불어넣는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한다. 샤넬 하우스 장인들의 특별한 솜씨를 보여주기 위한 이번 쇼에서는 피부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완성한 것이 눈에 띈다. ‘부드럽고 신선한 메이크...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화장품의 인기를 증명하는 사례라 할 수 있다. 2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여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스킨가든의 성공 비결은 바로 소비자에 대한 섬세한 배려다. 스킨가든은 화장실과 휴식 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신오오쿠보 거리에 보기 드문 럭셔리한 화장실과 메이크업룸을 보유하고 있다.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를...